고양이상 여자가 인기 있다는 데요. 공감하시나요?
인기는 있을 지 몰라도 마냥 긍정적인 것은 아닌데요. '너무 자기 멋대로 한다'는 이미지. '남자를 휘두르려 한다'는 선입견도 있답니다.
그럼에도 고양이상 여자는 왜 인기 있을까요? 해외의 한 연애 미디어에서 그 이유를 정리했답니다.
■ 종잡을 수 없기 때문에
무엇을 생각하고 있는지 전혀 알 수 없는 게 고양이상 여자의 특징. 방금 전까지 진지한 얼굴로 무언가 생각하고 있었는데요.
지금은 미소를 띄고 있습니다. 갑작스러운 이런 태도 변화가 남자를 당황하게 만든답니다.
고양이계 여자는 어쨌든 종잡을 수 없는 것이죠. 상상하지 않는 일을 하기 때문에 눈을 뗄 수 없답니다. 때문에 재미있고 매력적이죠. 이게 바로 인기 비별이라네요.
■ 자유로운 분위기 때문에
자신이 하고 싶은 것을 자신이 하고 싶을 때 하는 게 고양이계 여자랍니다. 자유롭다는 이야기죠.
하고 싶은 일을 하다가, 질리면 더 이상 하지 않는 것도 고양이계 여자 특징. 이런 자유로운 매력은 자신에게 솔직하고 살아있는 것처럼 보이게 하는 장점이 있답니다.
어른이 되면 어쩔 수 없이 주변 환경에 맞춰야 하는 경우도 생깁니다. 고양이계 여자는 언제나 자유롭다네요. 때문에 부러운 기분이 들 정도랍니다.
■ 마음을 열어 주면 기뻐서
웬만해서는 사람에게 마음을 열지 않는 것이 고양이계 여자입니다. 때문에, 고양이계 여자가 마음을 열어 주기만 해도 감동을 받게 된다는 데요.
"나에게만 마음을 열어줬어!" 라며 매력을 느낀다는 것이죠. 물론 때때로 혼자만의 착각일 수도 있습니다.
마음을 열어 주는 사람이 한정되어 있다는 특별함. 그것은 곧 남자에게 우월감을 주는 것이기도 하죠. 이것이 바로 고양이계 여자의 인기 비결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