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 괴짜 이미지가 강한 AB 형. 그 중에는 자신 역시 그 특징에 대해 자각하고 있는 여성도 있습니다. 반면, 세상의 선입견에 다소 위화감을 느끼는 여성도 있죠.
혈액형 성격은 어디 까지나 경향 정도로 이해하는 게 좋습니다. 조금 이라도 상대의 특성을 파악 할 수 있다면 좋아하는 남자와의 궁합을 파악 할 수도 있으니까요.
해외의 한 연애 미디어에서는 'AB 형 여성과 궁합이 좋은 남자의 특징'에 대해 정리했답니다.
자꾸만 생각나는 떡볶이? >> https://bit.ly/3mgJttq
1. 고양이처럼 자신을 귀여워 해주는 남자
AB 형은 비유한다면 변덕스러운 고양이 같은 유형입니다. 부드럽게 행동한다고 생각했는데, 갑자기 차가운 태도를 취하는 것이죠.
때문에 주변에서는 당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남성의 입장에서는 휘둘리거나 농락 당한다고 생각 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정작 본인은 자신의 생각대로 행동하고 있는 것에 지나지 않습니다. 이러한 특징을 귀엽게 생각 해주는 남자는 AB 형 여성과 궁합이 좋습니다.
더 말하면, 포용력이 있고, 그러한 자신을 잘 받아주는 남자. 그야말로 연상이거나 성격이 온화한 유형이 딱 어울릴 것 같습니다.
AB 형 여자는 예상 할 수는 없지만 아이처럼 보이는 측면도 있답니다. 때문에 귀여움에 예민한 편이라네요.
2. 적당한 거리감을 두고 만날 수 있는 남자
AB 형은 구속 되는 것을 싫어하는 타입입니다. 여성 역시 마찬가지인데요. 독점욕이 강하거나 연애에 일직선 타입의 상대는 부담스러워 한답니다.
연애에 성실한 남성은 나쁘지 않죠. 그럼에도 자신을 자유롭게 해주는 남자에게 매력을 느낀답니다.
때문에 연애의 거리감은 사귀는데 큰 영향을 준다는데요. 교제 전엔 서로 좋아하는 마음이 강하기 때문에 그런대로 사랑스러운 관계를 유지할 수 있답니다.
하지만, AB 형 여성의 경우 너무 달라붙는 끈적 끈적한 교제에는 약하답니다. 자신이 기분 좋은 거리감을 두고 만날 수 있는 남자가 더 어울린다는 것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