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 연애를 할 때 상대가 바람을 피운 적 있나요? 그런 경험이 있으면 연애가 싫어지기 마련이죠.
다시 좋은 사람을 만나도 사랑을 쉽게 시작하지 못하는 경우도 있답니다. 해외의 한 연애 미디어에서는 '배반하기 쉬운 타입의 남자'를 혈액형 측면에서 분석했다는데요.
바람둥이는 상대방의 문제죠. 하지만 사귀는 이상 외도를 하지 않는 게 예의 아닐까요. 배반 당한 경험이 있는 여성, 오랜 관계를 유지 하고 싶은 여성은 필독.
1 위 : A 형
A 형은 마음의 부드러운 혈액형입니다. 기본적으로 '인내형' 이기 때문에 "싫어" 라는 말을 못하고 혼자서 고민을 떠안기 쉬운 경향이 있습니다.
정에 약해 어려움에 처한 사람이 근처에 있으면 내버려 둘 수 없는 모성 본능의 특징도 갖고 있습니다.
그러나 연애 고민을 혼자 떠안는 경우 문제가 있을 수 있답니다. 사귀고 있는 사람 모두의 투정을 받아 주게 될 수 있다는 것이죠.
사귀는 사람이 성실하고 한결같은 사람이라면 좋겠죠. 하지만, 바람 피우는 버릇이 있는 상대라면, A 형 혼자 고생을 강요 당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부드럽게 사람을 대하는 A 형 이기 때문에 연애를 할 때 교제 상대를 잘 파악할 필요가 있답니다. 가능하면 친한 친구 같은 연인을 만나고 일단 상대를 알아 보는 게 좋을지도 모릅니다.
A 형은 애인에게 올인 하는 경향이 있답니다. 때문에 연애 상대도 A 형을 믿음직하게 리드해 주는 타입 쪽이 궁합이 좋답니다.
매운맛 땡기는 빨간키트 떡볶이 >> https://bit.ly/3mgJttq
2 위 : AB 형
AB 형은 자유를 사랑하고 성격도 제멋대로 인 사람이 많답니다. 혼자의 시간과 자신이 좋아하는 일을 보낼 수 사랑. 연인이 생겨도 그것은 변하지 않습니다.
AB 형은 변덕도 심하답니다. AB 형 자신이 교제 상대를 농락하는 경우가 많다는 것이죠. 외도를 하는 타입 이라기 보다 사기꾼 측면이 많답니다.
AB 형은 교제에 진심 이라기 보다는 하나는 놀이로 상대방을 생각할지도 모릅니다. AB 형 자신이 교제 상대와 시간을 확보하고 마음을 단단히 먹는다면 사기꾼 될 염려는 없습니다.
외도 여부 모두 AB 형에게 달려있습니다. 자신의 마음이 어디에 있는지 한번 냉정하게 생각하는 시간을 가져야 합니다. 그래야 더 성실하고 한결같은 사랑이 있을 것입니다.
3 위 : B 형
B 형은 한 가지에 집중하는 형입니다. 자신이 좋아하는 일에 몰두하는 혈액형이죠. 일에 열중하는 유형과 취미에 열중하는 유형이 있다면 후자입니다.
연애에 열중하는 타입이라면 어쨌든 오로지 상대방에게 집중합니다. 때문에 교제 상대 입장에서는 조금 부담스럽게 느껴지는 경우가 많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쉽게 달구어지고 차가워지는 타입입니다. 사소한 부분임에도 순간적으로 상대가 싫어질 수도 있다는 것이죠. 조금 제멋대로 인 면도 있습니다.
서로가 상대방에 미치는 유형 또는 자신의 일은 스스로 하는 자립심이 높은 유형은 사기꾼 될 걱정은 거의 없답니다. 남자 답게 리드를 마다하지 않는 B 형.
상대에 대한 불만이 없으면 바람을 피울 걱정은 안 해도 된답니다.
매운맛 땡기는 빨간키트 떡볶이 >> https://bit.ly/3mgJttq
4 위 : O 형
O 형은 이야기를 잘 들어주고 부드럽고 차분한 느낌이 돋보이는 혈액형입니다. 그러나 현실주의자인 측면도 있습니다. 때문에 의외의 본심에 주위가 놀랄 일도 자주 생기기도 한답니다.
세세한 것은 신경 쓰지 않고 큰 실수가 없으면 대부분의 것은 받아 들이는 것이 O 형입니다. 그릇이 크고, 연인에 대해서도 냉정하게 볼 수 있답니다. 때문에 외도를 용서하기도 한답니다.
두근 두근 자극적인 사랑보다 안정된 생활을 선호하는 것이 O 형입니다. O 형은 결혼을 목적으로 한답니다. 때문에 연애를 즐기는 이성에게 별로 관심이 없답니다.
바람을 피우려고 한다면 O 형의 입장에선 점점 싫어진다는 결론을 냈을 수도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