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Y | 스토리
청담동 미용실서 130만원짜리 아이돌 '헤어+메이크업' 받은 유튜버의 비포 애프터 (영상)
2020.05.30 8:22 PM

유명 아이돌들이 다닌다는 청담동 미용실은 과연 어떤 점이 다를까.

이 물음을 해결하고자 지난달 29일 유튜버 제롬이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유명 미용실을 찾아 헤어 스타일링과 메이크업을 받아봤다.

방탄소년단, 트와이스, 엑소 등 유명 아이돌들이 스타일링을 받으러 오는 것으로 알려진 미용실.

유튜브 '제롬JEROME' 채널

이날 제롬은 총 130만 원에 달하는 헤어 스타일링과 메이크업을 받았다.

먼저 제롬은 가볍게 머리를 정돈한 뒤 본격적인 메이크업을 받기 시작했다.

순한 인상의 민낯을 뽐냈던 제롬. 하지만 본격적인 메이크업이 시작되고 시간이 지나자 그의 비주얼은 무대 위 아이돌같이 또렷하고 화려해졌다.

유튜브 '제롬JEROME' 채널

특히 잡티 하나 없는 뽀얀 우유 빛깔로 변한 그의 피부는 놀라움을 자아내기 충분했다.

헤어 역시 완벽했다. 살짝 색이 빠진 제롬의 핑크빛 머리는 다시 벚꽃 빛으로 변했고 한치의 흐트러짐 없는 스타일링은 현직 아이돌이라 해도 믿을 법 했다.

놀라운 비포 애프터에 누리꾼들은 "130만 원 값 하네", "저기서 꼭 헤어, 메이크업 받아보고 싶다", "아이돌들이 자주 가는 이유가 있다"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냈다.

장아람 기자 jukebox222@naver.com

저작권자 ⓒ 인플루언서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인플루언서닷컴에서 제공하며 본지의 편집 방향과는 무관합니다.>

▲ 당신만 안 본 뉴스

릴카, "트위치 나쁜 사람들" 정신적 고통 호소하며 휴방 알려

8개월 만에 복귀 선언 후 첫 방송으로 '철구'와 합방 선택한 유튜버 슈기

유흥업소에서 일했던 여성이 유튜브서 당당하게 얼굴 공개한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