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Y | 스토리
아버지에게 버림받은 아이가 자라서 만든 유튜브 채널..."아빠, 이거 어떻게 해요?" (영상)
2020.05.23 2:29 PM

14살 때 아버지에게 버림받은 아이는 성인이 돼서 평생 꿈꿔왔던 유튜브 채널 개설에 성공한다.

아버지 없이 자란 아이, 그가 만든 채널에는 단순히 남들에게 재미를 주기 위한 영상이 아닌 아버지 없이 자란 아이들을 위한 영상이 게시되고 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지난달 2일 개설된 유튜브 채널 'Dad, how do I?'가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유튜브 'Dad, how do I?' 채널

한국어로 '아빠, 이거 어떻게 해요?'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는 해당 채널에는 채널명 그대로 아빠가 자녀에게 알려줄 만한 영상 콘텐츠들이 업로드된다.

면도하는 방법, 자동차 타이어 가는 방법, 화장실 수리 방법, 넥타이 묶는 방법, 셔츠 다리는 방법 등.

이 채널을 운영 중인 '롭 케니'(Rob Kenney)는 사실 14살 때 아버지에게 버림받은 아픈 기억이 있다.

유튜브 'Dad, how do I?' 채널

하지만 포기하지 않고 형들과 함께 꿋꿋이 살아온 롭 케니는 자신의 힘들었던 기억을 떠올리며 혼자 살거나 또는 아버지 없이 자란 이들을 위해 이 채널을 만들게 됐다.

앞으로도 '아빠에게 물어봐야 할 기술'을 영상으로 제작해 올리겠다는 롭 케니.

한편 롭 케니가 만든 유튜브 채널 'Dad, how do I?'는 개설 한 달 만에 구독자 148만을 돌파하며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다.


조영민 기자 fkdlxms@influencernews.kr

저작권자 ⓒ 인플루언서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인플루언서닷컴에서 제공하며 본지의 편집 방향과는 무관합니다.>

▲ 당신만 안 본 뉴스

유튜브 뜨겁게 달궜던 BJ 보겸♥츄정, 2달 만에 동거 생활 종료하기로 결정

'45kg' 감량 성공한 가수가 챙겨 먹는다는 '두부 김밥'..."어떻게 만들지?"

코로나19 확진자 최초로 스스로 얼굴 공개한 20대 청년..."그 이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