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Y | 스토리
일반인과의 연애 공개 2개월 만에 '결혼' 발표한 유명 BJ
2020.05.21 9:11 AM

2010년대 중반 아프리카TV 남자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었던 여자 BJ 임지금.

어느 순간 방송활동을 줄이며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던 그녀가 특별한 근황을 공개했다.

19일 BJ 임지금은 자신의 아프리카TV 방송국에 '조금 특별한 근황입니다'라는 제목의 글을 남겼다.

아프리카TV '#임지금'

이 글에서 임지금은 결혼을 앞두고 있다고 공개했다.

그녀는 "저 유부녀 됩니다. 조금 이른 감은 있지만 정식으로 만날 결심을 했을 때 이미 결혼을 전제로 했었고 그전에 알고 지낸 시간이 좀 있어서 자연스럽게 진행됐네요. 서로 나이도 나이인지라.."라고 밝혔다.

앞서 3월 12일 올린 공지글에서 진지하게 만나고 있는 남자가 있다고 밝혔던 그녀가 2개월 만에 결혼 소식을 전한 것.

아프리카TV '#임지금'

이어 임지금은 "이제 힘들었던 일 다 잊고 좋은 일만 있었으면 좋겠다. 방송은 다 완료하고 6월 중순에 키도록 하겠습니다"라며 결혼 후에도 방송을 이어나가겠다는 뜻을 전했다.

갑작스러운 그녀의 결혼 소식에 누리꾼들은 "진짜 축하드려요", "이렇게 갑자기 결혼 소식을?!", "앞으로 꽃길만 걸으세요", "우리의 청춘과 함께 했던 임지금이.."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아프리카TV '#임지금'

김남헌 기자 knh3298@influencernews.kr

저작권자 ⓒ 인플루언서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인플루언서닷컴에서 제공하며 본지의 편집 방향과는 무관합니다.>

▲ 당신만 안 본 뉴스

[단독] 타 유튜버 영상 퍼날라 시청자 속이고 후원금 받아온 유튜버

170만 유튜버 더블비, 아프리카TV 데뷔 방송 진행..."어떤 콘텐츠?"

먹방 유튜버 문복희 영상에 나타난 의문의 '여자 목소리'..."그 정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