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Y | 스토리
"판정단은 시청자 몫" 헬스 유튜버가 개최하는 ‘온라인 피트니스 대회'
2020.05.20 4:35 PM

여러 헬스 유튜버가 모여 온라인 피트니스 대회를 개최하겠다고 밝혔다. 

지난 19일 유튜브 ‘헬창TV’ 채널에는 ‘현금 1000만 원! 역대급 온라인 피트니스 대회 개최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헬창TV는 동료 헬스 유튜버인 트포이, 갯츠비는 일반인을 대상으로 ‘People's Champion(피플스 챔피언)’ 피트니스 대회를 개최하겠다고 밝혔다. 

이들이 개최하는 대회는 독특하게도 온라인에서 진행되며 시청자들이 심사위원이 되어 참가자에게 투표를 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헬창TV는 코로나로 인해 침체 된 분위기를 극복하고자 대회를 열게 되었다는 취지를 밝혔다. 

트포이는 대중들의 시선에 따라 결정되기 때문에 결과를 예측할 수 없는 점이 대회의 포인트가 될 것이라고 예고했다.

또 참가 자격에 제한을 두지 않아 아마추어 선수들도 참여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갯츠비는 “보디빌딩이라는 장르가 피플스 챔피언 대회에서 대중화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는 말을 남겼다.

마지막으로 헬창TV는 대회의 자세한 정보는 공식 계정과 홈페이지에서 상세 소식을 알리겠다고 밝혔다. 

한편 피플스 챔피언 대회는 영상으로 참가자 지원을 받으며 현금 950만 원과 상품 600만 원이 더해져 총 1600만 원 상금이 걸릴 예정이다.

장아람 기자 jukebox222@naver.com

저작권자 ⓒ 인플루언서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인플루언서닷컴에서 제공하며 본지의 편집 방향과는 무관합니다.>

▲ 당신만 안 본 뉴스

170만 유튜버 더블비, 아프리카TV 데뷔 방송 진행..."어떤 콘텐츠?"

먹방 유튜버 문복희 영상에 나타난 의문의 '여자 목소리'..."그 정체는?"

트라우마 남아있는 돌싱과 결혼하고 싶다면...?(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