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ET | 다이어트
하루 딱 5분만 투자해 제니처럼 여리여리한 '직각 어깨' 만드는 스트레칭법 (영상)
2020.04.15 7:24 PM

코로나19 때문에 집에서 시간을 보내는 이들이 늘고 있다.

따뜻한 봄이 왔지만 외부 활동 또한 줄어들면서 체중이 급격히 늘어난 이른바 '확찐자'들도 자연스럽게 증가하고 있다.

"헬스장도 못 가는데 운동은 무슨 운동, 누워있는 게 제일 좋아"라고 생각했다면 아래 소개될 영상에 주목해보자.

침대 위에서도 하루 단 5분만 투자해 승모근 없는 '직각 어깨'를 만들 수 있는 스트레칭법이 공개됐으니 말이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지난 3월 유튜브 채널 'Itsha잇샤'에 올라온 어깨 스트레칭법이 재확산되고 있다.

조회 수 53만 뷰를 넘어선 해당 영상에는 유튜버 잇샤가 소개하는 어깨 스트레칭법이 담겨있다.

그녀가 공개한 방법은 간단하다.

먼저 어깨를 위아래로, '으쓱으쓱'하는 모양으로 10회 반복해 털어준다.

이후 앞뒤로 양쪽 어깨를 5회씩 돌려준다.

세 번째 단계는 앉은 상태에서 한쪽 팔을 최대한 멀리 가져간 뒤 고개를 반대 방향으로 10초간 당겨주면 된다.

양쪽 팔을 전부 당겼다면 같은 자세에서 고개만 45도 돌려 10초간 반복해 준다.

앞서 소개한 스트레칭이 모두 끝나면 두 손을 승모근에 얹은 뒤 고개를 높이 들어 10초간 지긋이 눌러주면 된다.

매일 5분만 투자하면 만들 수 있는 승모근 없는 직각 어깨.

조만간 다가올 여름을 위해서라도 반드시 따라 해 제니처럼 예쁜 직각 어깨를 만들어보도록 하자.


석태진 기자 stj6830@influencernews.kr

저작권자 ⓒ 인플루언서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인플루언서닷컴에서 제공하며 본지의 편집 방향과는 무관합니다.>

▲ 당신만 안 본 뉴스

'가짜 아싸'들 참교육(?)하고 인기 떡상 중인 '진짜 아싸' 유튜버

평소에 너무 많이 먹어 이젠 '꼬치 50개'도 적어 보이는 '먹방 여신' 쯔양(영상)

오버워치 중계권 때문에 트위치 떠나 다시 아프리카TV로 복귀하게 된 러너(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