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 연애
[심리테스트] 남자친구 옷차림으로 알아보는 그의 '연애성향'
2020.04.06 12:03 PM

남자의 개성은 어떤 옷을 즐겨 입느냐에 깊이 반영됩니다. 자신만의 패션에는 자기 정체성이라고 할 만한 것이 스며 있는데요. 남자친구가 어떤 옷을 즐겨 입는지 살펴보는 것만으로 그의 연애성향을 알 수 있습니다.

온라인 미디어 트릴이 남성들의 패션을 통해 알 수 있는 '연애성향'을 소개했습니다. 먼저 내 남자친구의 패션을 살펴보아야겠죠? 그럼, 이제 연애성향을 확인해보세요.

1. T 셔츠를 즐겨 입는 남자는 '로맨티시스트 타입'입니다.

그는 연애를 일단 시작하면 대단히 로맨티시스트한 성향을 드러냅니다. 첫눈에 반해 사랑에 빠지는 스타일이기 때문에 스파크가 일어나면 바로 상사병에 걸립니다.

하지만 너무 조급할 필요는 없습니다. 천천히 서로를 알아가기 위해 살짝 브레이크를 밟으세요.

2. 파커를 즐겨 입는 남자는 '천천히 서로를 알아가는 타입'입니다.

그의 특징은 두 가지로 요약할 수 있는데요. 독립적이고 성숙한 면이 있는 반면에, 외로움을 잘 타는 면이 있습니다. 그는 어떤 때에는 자기 일을 혼자서 잘 해나가다가도 갑자기 외로움을 느끼는 것입니다. 그래서 선뜻 마음을 열고 다가가기가 힘들 수도 있습니다.

적당히 거리를 유지하면서 서로를 인정하고 알아가는 관계를 만들어간다면 더 깊은 관계로 발전할 수 있습니다.

3. 셔츠를 즐겨 입는 남자는 '성실하고 한결같은 타입'입니다.

그는 지적이고 상냥한 성격이며 성실한 사람입니다. 성실한 사람이라 주변의 평판은 좋지만 연애에 관해서는 센스가 있거나 눈치가 빠른 편은 아닙니다. 때로는 머릿속으로 이것저것 생각하다가 좋은 기회를 놓치는 경우도 적지 않습니다.

생각이 너무 많아서 실제로 좋아하는 여자 앞에서는 너무 긴장해서 아무 말도 못 하기도 하죠. 사랑이라고 생각된다면 망설이지 말고 용기를 내보세요.

4. 재킷을 즐겨 입는 남자는 '속박을 싫어하는 타입'입니다.

그는 사랑을 하면 상대방에 맞게 자신을 바꿀 수 있는 사람입니다.

좋아하는 여자에 따라서 외모나 성격도 많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구속을 싫어하는 자유로운 영혼을 동시에 가지고 있기 때문에 상대의 마음을 애태울 수 있는데요. 어떤 의미에서는 그는 사람의 마음을 사로잡는 마성의 매력을 가지고 있는겁니다.

우리 주변에는 다양한 색깔과 모양들이 넘쳐나죠? 그러한 색상과 모양을 조합하여 자신의 내면을 표현합니다. 패션도 단지 옷을 입는 것뿐 아니라 자신의 성격을 반영하는 중요한 요소인데요. 지금 옆에 있는 남자친구나 관심이 있는 남자가 있다면 그의 패션을 바로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