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 연애
남자친구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여자의 말 4가지
2020.04.03 11:15 AM

어떤 사람들은 "말이 뭐가 중요하냐? 행동이 중요하지." 하고 말합니다. 또 어떤 사람들은 "말이란 내뱉어지는 것과 동시에 흩어지는 거야." 하고 말하기도 합니다. 정말 그럴까요?

말 한 마디가 살인을 부르기도 하고, 말 한 마디가 새 삶을 선사하기도 합니다. 말은 때때로 심금을 울리고, 한 사람을 구원하고, 가장 눈부신 사랑을 가져다 줍니다. 이처럼 말 한마디가 가진 힘은 대단한데요.

온라인 미디어 트릴이 '남자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표현 4가지'를 소개했습니다.

1. "다음에 또 이야기하고 싶어!"

대화끝에 밝은 어투로 남자친구의 눈을 보며서 '다음에 또 이야기하고 싶어!' 라고 말해보세요. 대화가 즐거웠으며 더 이야기하고 싶은 마음이 전달될거예요. 특히 관계가 오래되지 않은 남성에게 효과적입니다.

2. "정말 진심이야?"

"귀엽네", "이쁘네" 와 같이 칭찬섞인 얘기에 뭐라고 대답하세요? "정말 진심이야?" "진심으로 생각해도 돼?"라고 솔직하게 대답해 보세요. 의외의 귀여운 대답에 남성은 오히려 설렐 겁니다.

3. "일찍 도착했어"

약속 시간에 일찍 도착하는 여자를 많은 남성들은 귀엽다고 생각합니다. 자신과의 데이트를 기대하고 있었다고 생각할 테니까요. 약속 장소에 조금 빨리 가서 "일찍 도착했어"라고 귀엽게 말해보세요.

4. "오빠 같아"

'오빠같다'는 말은 남자의 마음을 흔드는 데 아주 효과적입니다. 오빠는 믿고 의지 할 수 있는 상대라는 의미로 자신에게 마음을 열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마음에 두고 있는 상대가 있다면, 한 마디 말로도 그를 설레게 할 수 있습니다. 말은 곧 마음을 반영하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