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 연애
별자리로 알아보는 속마음을 알기 힘든 남자 순위 TOP 12
2020.03.25 8:54 PM

사람들은 사랑에 빠지면 상대의 속마음을 알고 싶어 전전긍긍합니다. 그 사람이 나를 좋아하는 걸까? 나한테 마음이 있기는 한 걸까? 아니면 나를 싫어할까? 속마음만 알게 되면 내 마음도 정할 수 있을 것 같은데, 그게 잘 되지 않아 애태운 경험이 누구나 한번쯤은 있을 겁니다.

그렇다면 당신의 남자친구는 얼마나 속마음을 잘 드러내는 걸까요? 여기 별자리로 알아본 속마음을 알기 힘든 남자의 순위가 있습니다. 여러분의 남자친구는 어떤 유형인지 확인해보세요.

● 12위 양자리(3/21~4/19)

양자리 남자는 진심을 전달하지 않고 마음 속에만 간직하는 일은 거의 하지 않습니다. 말을 참았다고 하더라도 잠시뿐입니다. 기회만 온다면 그는 자신의 마음을 열어보일 겁니다. 그만큼 솔직하고 자기표현이 강한 사람입니다.

● 11위 사자자리(7/23~8/22)

자신의 의견이 제일이라고 큰 소리로 말하는 타입입니다. 허세를 부리고 거짓말을 하는 경우도 있지만, 사자자리의 표정이나 태도를 보면 속내를 알 수 있습니다.

● 10위 물고기자리(2/19 ~ 3/20)

비교적 은근히 본심을 말하지만, 혼잣말로 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또한 "이런 말 해서 미안한데" "별로 말하고 싶지는 않지만"이라고 전제를 깔다 보니, 무엇이 진심인지 알기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 9위 쌍둥이자리(5/21~6/21)

쌍둥이자리의 남성은 말하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다양한 정보를 가미하여 한층 더 재미있게 이야기를 하려는 경향이 있습니다. 하지만 말투가 너무 전문적이거나 화술이 좋아서 상대에게 혼란을 가져올 수도 있습니다.

● 8위 게자리(6/22~7/22)

게자리의 남성은 모두가 행복해질 수 있는 긍정적인 것이라면, 비교적 진심을 말하기 쉬울 것입니다. 하지만 자신이 참을만하다라고 판단되면 속내를 잘 내비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 7위 물병자리(1/20~2/18)

물병자리의 남성은 논리적 사고의 소유자이기 때문에 매사 원인과 결과를 명료하게 말합니다. 상황적으로 좋다면 진심을 말하며, 말하지 않는 것이 좋다고 결론을 내리면 말하지 않는 경향이 있죠.

따라서 그의 입장과 그 자리의 분위기를 이해할 수 있다면, 그의 속내를 알 수 있을 것입니다.

● 6위 처녀자리(8/23~9/22)

처녀자리의 남성은 속마음을 솔직히 표현하기 보다는 빙빙 돌려서 말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하지만 자신과 관계없는 비평을 할 때는 무서울 정도로 속마음을 말하기도 합니다.

● 5위 궁수자리(11/22~12/21)

궁수자리의 남성은 이것저것 말하지 않아도 상대가 속마음을 알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해 버리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그의 속마음을 알기는 쉽지 않을 것입니다.

● 4위 황소자리(4/20~5/20)

황소자리의 남성은 말이 없는 과묵한 타입입니다. 침묵은 미덕이라고 생각하는 경향이 있죠. 따라서 그의 속마음은 커녕 어떤 심리 상태인지조차 알기 어려울 것입니다. 그가 속내를 말할 때는 정말 위기상황인 경우이며, 진심으로 신뢰하고 있는 상대에게만 말을 할 것입니다.

● 3위 염소자리(12/22~1/19)

염소자리의 남성은 자신이 말하는 것이 어떠한 결과를 가져올 것인지, 머릿속으로 시뮬레이션을 다양하게 그려보는 냉정하고 침착한 타입입니다. 따라서 자신을 포함한 모든 환경을 고려하면서 이야기하죠.

그의 본심은 자신도 잘 모르며, 자신의 속내를 말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 2위 전갈자리(10/24~11/21)

전갈자리의 남성은 인간관계를 넓히는 것에 조심스러워 하는 타입이기 때문에, 상대에게 마음을 열어도 바로 진지함이 묻어 나오며, 걱정을 끼치는 듯한 속내를 말하지 않습니다.

● 1위 천칭자리(9/23~10/23)

천칭자리의 남성은 자신의 속내를 털어놓고 이야기를 나누더라도 상대와의 관계가 틀어지거나 감정이 상하기 십상이다라고 생각하는 것이 특징입니다.따라서 그의 태도나 말을 통해 속내를 알아채는 일은 상당히 어려울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