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C | 기타
'작은 가슴이 최고' 라는 사실을 나타내는 18가지 명백한 증거?
2020.03.25 2:56 AM

여성에게 있어 가슴의 크기 문제는 누구라도 쉽게 거론 할 수 있는 문제는 아닙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인터넷 등에서는 항상 논쟁과 위안이 횡행합니다.

리스티클로 유명한 해외 미디어에서 '작은 가슴이 최고 라는 것을 나타내는 18가지의 증거'를 정리했습니다. 물론 여성 필자의 시선에서 정리된 것입니다. 바로 이 분입니다.

이 리스트를 보기 전에 문화적 차이를 반드시 감안해야 할듯 싶습니다. 그렇지 않다면 전혀 공감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첫 문장엔 이렇게 표현돼 있습니다.

<언제든지 자신이 좋아하는 옷을 입을 수있다. 그것은 돈으로 살 수없는 가치가 있다.>

#1. OK, 그럼 첫번째로 소중한 것을 말해 둡니다. 이제 적당히 작은 가슴을 '악당 취급'하는 것은 중단해야 합니다. 도대체 작은 가슴이 당신에게 무슨짓을 했다는 거죠? (적당히 라는 기준이 애매하긴 하지만 그렇다고 악당 이라고까지 부르는 사람은 없을 듯 하지만...)

#2. 당신의 가슴이 작은 경우, 큰 가슴 보다 작은 가슴 쪽이 1000% 좋다는 것을 충분히 알고 있을 것. (엠마 왓슨 의문의 1패...)

#3. 언제나 노브라로 다닐 수 있습니다. 겨울에도 여름에도 언제든지! (이것은 선택의 문제인듯 한데...)

#4. 하지만 그렇다고 브래지어가 필요 하다던가, 브래지어를 하고 싶지 않다는 뜻은 아닙니다. (브래지어가 여성 건강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부분 역시 논란은 끊이지 않고 있는 부분이죠...)

#5. 브라렛은 작은 가슴을 위해 발명된 것이다. 확실히 당신의 것이다. (브라렛은 노와이어와 패드를 최소화한 브래지어 라고 하네요...)

#6. 이러한 유형의 탑, 드레스, 수영복은 일부 사람의 경우 절대 입을 수 없는 것 같다. 하지만 당신에겐 언제나 잘 어울릴 수 있다. (옷발이 살지 않는다고 누가 그래???)

#7. 작은 가슴은 실은 매우 섹시합니다. (사람에 따라서 경우에 따라서 기준은 다른 법이지만...)

#8. 예쁘다가 아니고 섹시! (두 가지 표현의 차이에 대해 정확히 감이 오는 분... 댓글로 좀 알려주세요...)

#9. 어떤 포즈로든 드러 누울 수 있다. 엎드리든, 옆으로든, 거꾸로든... 아무 문제도 불편함도 없습니다. (공감 혹은 인정...)

#10. O생활에 문제가 있는 것도 아닙니다. 오히려 작은 가슴은 굉장한 쾌감을 줄 수도 있습니다. 그것을 증명하는 연구는 없지만, 당신과 당신의 가슴은 진실이라고 알고 있는 것. (역시 지극히 개인적인 문제인지라...)

#11. 이런 문제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브래지어 사이즈를 잘못 선택해서 생기는 문제일 수도?)

#12. 이런 경우는 확실히 있을 수 없습니다. (옷을 살 때 입어 보면 이런 사태를 충분히 피할 수도 있을텐데 왜... 왜???)

#13. 출렁임, 흔들림의 시련을 겪지 않아도 됩니다. (얼마나 불편한지는 당사자만이 알겠지만...)

#14. 신체의 부분에서 당신에게 가장 감사하고 있는 것은 허리입니다. (허리가 이렇게 중요할 줄은 미처 몰랐...)

#15. 작은 가슴은 체형과 관계 없다. (때문에 체형에 맞춰서 수술을 감행하는 이들도 존재한다는...)

#16. 리한나가 가장 위대한 작은 가슴의 홍보대사 라는 사실에 대해 더 이야기해볼만 하다. (본인도 그렇게 생각하는지 궁금...)

#17. 어렸을 때 콤플렉스 였을지도 모른다. 그렇지만 지금은 작은 가슴이 소중한 재산이라고 당신은 알고 있습니다. (이 수많은 이유들을 다시 한번 생각해 봐야 할듯...)

#18. 작은 가슴은 천국에서 준 선물. 당신은 세계의 다른 어떤 것으로도 대체 할 순 없기 때문입니다. (모든 여성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자신감 이라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