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 연애
A형 남자가 사랑에 빠지면 본능적으로 하는 행동 패턴 4가지
2020.03.24 4:21 PM

사랑에 빠지면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평소와 행동이 달라지지만 자신은 미처 그 변화를 감지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사람들은 흔히 콩깍지가 씌웠다고 합니다. 여러분도 이런 경험이 다들 한번쯤은 있을 겁니다.

그렇다면 사랑에 빠지면 어떤 식으로 행동이 달라질까요? 그리고 내 남자친구는 어떨까요? 이런 지점에 감춰진 행동방식만 이해해도 남자친구의 마음을 재빠르게 알아차릴 수 있을 겁니다. 그런데 혈액형마다 이런 행동의 변화가 다르다고 합니다.

해외 미디어 '라이브 도어'가 'A형 남자가 좋아하는 여성에게 본능적으로 하는 행동 패턴 4가지'를 소개했습니다. 남자친구가 'A형'이라면 그의 행동에 주의를 기울여 보세요.

1. 주위에 대한 배려가 지나쳐 때때로 여자친구에게 소홀해 보입니다.

A형 남자는 주위 사람들을 세심하게 배려합니다. 그 배려가 지나쳐 때때로 여자친구는 후순위로 밀려나기도 합니다. 여자친구 입장에서는 몹시 서운할 만한 일입니다.

하지만 너무 속상해 하지 마세요. 남자친구는 결코 당신에게 소홀한 게 아닙니다. 그는 당신을 그 누구보다 사랑합니다. 다만 여자친구의 마음이 어떨지 미리 헤아리는 마음이 부족한 것만은 사실이니, 이 점을 조용히 설명해보세요.

주위 사람들을 챙기면서도 당신 역시 잊지 않고 챙기려고 노력할 겁니다.

2. 여자친구에게 지적인 면이 있다고 인정받고 싶어 합니다.

A형 남자는 여자 앞에서 지적으로 보이고 싶어 합니다. 그래서 자신이 아는 분야가 나오면 상세히 이야기를 늘어놓기도 하고, 때로는 별관심이 없는 문제를 필요 이상으로 길게 말하기도 합니다. 실제로 지적인 욕심이 있기 때문이기도 하지만, 그는 여자친구의 인정을 받고 싶은 겁니다.

이럴 때, 여자친구가 살짝 맞장구를 쳐주면서 감탄하면 그 어떤 것보다도 그에게 힘이 될 겁니다.

3. 함께 고민하고 아파합니다.

A형 남자는 여자친구에게 온화하고 친절합니다. 그래서 상대방의 고민을 들어주거나 상담에 흔쾌히 응합니다. 그는 선천적으로 마음이 따스한 사람입니다.

여러분이 알다시피 우리가 원하는 것은 어떤 구체적인 해결책이 아닐지도 모릅니다. 인생을 살면서 적잖은 일들이 해결책이 묘연하니까요. 견디고 나아가는 수밖에 없는 경우도 적지 않습니다. 우리가 원하는 것은 '함께' 나누는 것입니다.

그는 이런 동감과 공유에 익숙하니, 차분히 당신의 아픔을 나누세요. 그는 당신을 더욱 사랑하게 될 겁니다.

4. 여자친구에게 자신의 일에 탁월하다고 인정 받고 싶어합니다.

남자라면 누구나 그렇겠지만, 특히 A형 남자는 여자친구에게 '능력 있는 남자'로 인정 받고 싶은 욕구가 강합니다. 몰두도 잘하고, 일처리도 뛰어나고! 그리고 실제로 그는 그런 남자가 되고 싶은 야망도 가지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그는 일에 몰두하는 시간에 방해 받는 것을 아주 싫어합니다. 그러니 당신은 가능하면 그 동안엔 조금 외롭더라도 그의 시간을 인정하고 기다려주는 인내심이 필요합니다. 그렇게 해준다면 당신을 향한 그의 사랑이 더욱 커질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