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ET | 다이어트
집에서 수건으로 할 수 있는 팔뚝살 다이어트 '상완 삼두근 스트레칭'
2020.03.18 7:15 AM

날씨가 따뜻해지면 팔이나 어깨가 드러나는 옷을 입을 일이 많아질 텐데요. 미리 준비해서 손해볼 건 없습니다. 온라인 미디어 트릴이 팔뚝살을 관리하여 날씬한 팔을 만드는 스트레칭을 소개했습니다

목욕 타월을 이용해서 팔의 뒤쪽에 있는 근육 '상완 삼두근'(팔 뒤쪽에 위치한 커다란 뾰족한 원기둥꼴 모양의 근육 )의 유연성을 높이는 간단 스트레칭입니다.

* 상완 삼두근 스트레칭

(1) 수건을 한쪽 어깨에 걸친 상태에서 양손으로 위아래로 잡습니다.

(2) 위쪽 손으로 수건을 끌어당기면서 아래쪽 손 가까이 가져갑니다.

무리 없이 두 손이 만나는 곳에서 천천히 숨을 내쉬며 30초간 유지합니다.

이때 아래쪽 손의 위치는 움직이지 않아야 합니다.

끝나면 팔을 바꿔 반대쪽도 같은 방법으로 해주세요. 하루에 좌우 각 3회를 목표로 실천합니다.

더 큰 효과를 얻기 위해서는 위쪽 팔을 귀 바로 옆에 두고, 팔꿈치는 천장을 향하게 하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동작을 하는 하는 도중에 허리를 굽히지 않도록 유의하세요.

간단한 스트레칭법이지만 꾸준히 하면 상완 근육의 유연성이 좋아져, 팔과 어깨 주위의 움직임이 부드러워집니다. 혈액순환에도 좋으니, 꼭 실천하셔서날씬한 팔을 만들어보세요!

안 보는 척하지만, 팔을 드러내면 사람들의 시선이 은근히 당신의 팔뚝살을 향할 거라는 사실을 잊지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