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 연애
별자리로 알아보는 남자들의 '작업(?) 멘트'
2020.02.16 5:27 PM

마음에 드는 이성을 발견하면 뭐라고 말할지 고민이 됩니다. 처음 거는 말이 그 사람의 첫인상이 될 가능성이 높으니까요. 남성이 적극적으로 여성에게 대시를 할 경우라면 어떤 대화를 할까요? 온라인 미디어 '트릴'이 남성이 마음에 드는 여성에게 어떻게 접근할지 별자리별로 알아봤습니다.

● 양자리 (3/21 ~ 4/19)

양자리는 열정적이고 흥이 많습니다. 그는 적극적으로 스킨십을 유도하죠. 하지만 여성이 이에 반응하지 않으면 의외로 소심해집니다. 그래서 "손 잡아도 돼?" 라고 말하면서 가벼운 터치 정도만 유지합니다. 양자리 남성이 마음에 든다면 그를 소심하게 만들지 마세요.

● 황소자리 (4/20 ~ 5/20)

황소자리는 부드러운 성격이지만, 의외로 상대를 속박합니다. 사귀고 싶은 여성이 생기면 그녀가 다른 남자와 친분을 나누는 것에 간섭합니다. 여성이 자신의 대인관계를 언급하며 친분을 이해시키려고 해도 "가지마"라고 강한 어필로 자신의 마음을 전달합니다.

● 쌍둥이자리 (5/21 ~ 6/21)

쌍둥이자리는 대화를 좋아합니다. 사귀고 싶은 여성의 모든 것을 알고 싶고, 공유하고 싶어 하는데요. "○○ 알아? △△ 가르쳐? ×× 어떻게 생각해?"등의 질문을 많이 합니다.

● 게자리 (6/22 ~ 7/22)

게자리는 남을 배려할 줄 압니다. 기본적으로 남을 돕고 버팀목이 되어주려고 노력합니다. 하지만 사귀고 싶은 여성에게 반대로 "내 얘기 좀 들어봐줄래?" 라고 자신의 푸념을 늘어놓습니다.

● 사자자리 (7/23 ~ 8/22)

사자자리는 남성미를 뽐내는 버릇이 있습니다. 어디서든 자신의 강함을 보여주려 하는데요. 사귀고 싶은 여성에게 "오늘 밤 너랑 같이 시간을 보내고 싶다."라고 무심코 말해버리고 맙니다. 이런 남성에게 선뜻 자신의 마음을 주는 여성은 아마도 없겠죠?

● 처녀자리 (8/23 ~ 9/22)

처녀자리는 배경을 중시합니다. 그래서 사귀고 싶은 여성에게 "형제자매가 있어?"라는 질문부터 시작해서 "출신은? 고향은?"등의 정보를 얻으려고 합니다.

● 천칭자리 (9/23 ~ 10/23)

천칭자리는 데이트에 능숙하고 여성에 대해 잘 압니다. 자신의 감각에 대한 자신감이 넘쳐있죠. 그런 그가 사귀고 싶은 여성에게는 "예쁘네, 좋아요, 재미있다."등의 칭찬을 많이 합니다.

● 전갈자리 (10/24 ~ 11/21)

전갈자리는 신중하고 조심스럽니다. 이런 그가 여성에게 관심이 있다는 것은 이미 그녀가 이미 마음에 들었다는 증표입니다. "지금 뭐하고 있어?" 라고 말하며, 하루 종일 그녀에 대해 생각하고 데이트를 하고 싶어 합니다.

● 궁수자리 (11/22 ~ 12/21)

궁수자리는 바람기가 많습니다. 그냥 일상적으로 여자와 있는 걸 좋아하는데요. 하지만 진정 사귀고 싶은 사람에게는 "괜찮아"등의 말을 건네며 신중을 가합니다.

● 염소자리 (12/22 ~ 1/19)

염소자리는 단계적으로 연애를 하는 타입입니다. 상대방에게 부담을 주지 않으려고 노력하는데요. 식당 초대권이 있는데 먹으러 가지 않을래?", "OO 표 2장 받았으니 가지 않을래?"등으로 자신의 마음을 돌려 표현합니다.

● 물병자리 (1/20 ~ 2/18)

물병자리는 친구들과 노는 걸 좋아합니다. 연애가 귀찮다고 느낄 수도 있는데요. 그런 그가 마음을 뺏긴 여성이 생긴다면 "좋아하는 것 같다"등의 애매모호한 심정을 뱉어낼 수 있습니다.

● 물고기자리 (2/19 ~ 3/20)

물고기자리는 직설적이고 적극적입니다. 사귀고 싶은 여성에게 "좋아합니다. 사귀어주세요."라고 적극적인 대시를 하고 싶어 하죠. 하지만 그전에 "좋아해도 돼?"등의 조심스러운 말이 나오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