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 연애
"B형 남자가 이렇게 말했다면, 당신을 진심으로 사랑하는 거예요"
2020.02.14 8:18 PM

사랑을 할 때면 우리는 행복하지만, 한편으로는 불안하기도 합니다. 내가 이 사람을 사랑하는 만큼 이 사람도 나를 사랑할까? 라는 질문이 끝없이 생겨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남자친구가 무심코 던진 말 한 마디에서 의미를 찾으려고 할 때가 종종 있습니다. 그 사람의 말에 나를 향한 마음이 깃들어 있다고 느끼면서도, 불안은 좀처럼 가라앉지 않습니다.

혈액형이 B형인 남자친구를 가진 분이 있다면 더 이상 이런 고민은 하지 않아도 될 듯합니다. 해외 미디어 '라이브 도어'에서 B형 남자가 '진심으로 좋아하는 여자'에게 하는 말들을 소개했습니다.

1) "당신이랑 있으면 시간이 어떻게 가는지 모르겠어."

그는 어떤 상황에서도 함께 즐길 수 있는 재치 있는 여자를 좋아합니다. 자신과 있을 때 항상 즐겁게 웃을 수 있는 사람과 호흡이 잘 맞습니다. 그러려면 취미나 흥미를 끌 수 있는 관심 대상을 같이 공유하는 게 중요합니다.

"당신이랑 있으면 시간 가는지 모르겠어."라고 말할 정도로 같이 있는 시간은 남자에게만 집중해서 그와의 호흡을 맞춰주세요.

2) "나한텐 당신 밖에 없어"

그는 자유롭고 구속받지 않는 삶을 원하고 있으며 귀찮고 번거로운 일은 외면하고 싶어 합니다. 하지만 이런 그가 "나한테는 당신밖에 없어"라는 말을 한다면 당신을 향한 마음은 진심입니다. 자유분방한 삶보다 당신을 선택한 거니까요.

3) "우리 엄마 같아"

그는 화려한 장소나 유행하는 상점에서 많은 사람들과 교류하는 일을 하고 있을 겁니다. 따라서 여자를 보는 안목도 상당히 높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겉으로 보이는 모습뿐이며 당신의 이상형은 모성본능을 느낄 수 있는 사람입니다.

어느 날 당신에게 "우리 엄마 같아"라고 말을 한다면 당신한테 푹 빠져 있다는 뜻이며 최고의 칭찬입니다.

4) "당신과의 약속을 최우선으로 할게"

아무리 연인이라고 하더라도 그의 인간관계를 인정하고 이해야줘야 합니다. 친구를 잘 챙기는 그는 연애가 시작되어도 친구들과 멀어지는 것을 싫어합니다. 서운하게 생각하지 말고, 오히려 당신이 그의 남자친구들과 친구가 되어보세요.

그러면 어느 날부터인가 "당신과의 약속이 가장 중요해. 나한테 있어서는 당신이 최고야."라고 말하게 될 겁니다. 이제 확실히 당신과의 관계가 더 소중해진 것이죠.

B형 남자는 자기관리에 철저해서 빈틈이 없습니다. 달리 말하자면 까다로운 성격인 겁니다. 게다가 바람기도 다소 있다는 것이 통설입니다. 통설이 반드시 맞다는 뜻은 아니지만, 참고해서 손해볼 것은 없습니다. 이런 B형 남자가 당신에게 이런 말을 했다면 그건 사랑에 빠졌다는 고백인 겁니다. 이제 주저하지 말고 사랑으로 직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