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Y | 스토리
혈액형으로 알아본 남자들이 "입맞춤 하고 싶은 순간"!
2020.02.14 12:00 PM

키스는 포옹과 더불어 사랑하는 사람들이 가장 자주 나누는 스킨십입니다. 키스만큼 황홀하고 낭만적인 스킨십도 드물 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남자들은 혈액형에 따라 키스하고 싶은 순간이 다르다고 합니다. 빨리 썸을 타고 있는 남자분의 혈액형을 확인하세요.

온라인 미디어 '아이카츠'가 소개했습니다.

A형 남자는 여자가 환한 미소를 지을 때 키스하고픈 마음이 듭니다. 웃는 얼굴 만큼 아름다운 얼굴은 없습니다. 웃고 있는 입술에 살며시 입술을 가져다 대고 싶은 거죠. 이때의 키스는 말 그대로 당신의 매력에 반했다는 증거입니다.

B형 남자는 단둘이 밀폐된 공간에 있을 때 키스하고픈 마음이 듭니다. 서로 눈빛이 허공에서 교차하고 어딘가로 빨려 들어가는 기분이 들죠. 자연스럽게 그 사람의 눈을 보면서 눈으로 말하면 됩니다. 어색한 말 같은 건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심전심이니까요.

O형 남자는 보호본능을 느낄 때 키스하고픈 마음이 듭니다. 이 혈액형의 남성은 일반적으로 기사도정신이 있습니다. 마음 아파하는 당신을 무심히 바라보는 걸 하지 못합니다. 내가 그녀를 지켜줄 거야! 하고 생각합니다. 이때의 키스는 그야말로 진실한 고백인 셈입니다.

AB형 남자는 여자의 순수한 모습을 보았을 때 키스하고픈 마음이 듭니다. 이 혈액형의 남성은 평소에는 그리 따뜻한 편은 아닙니다. 뭐든 차가울 만큼 이성적으로 처리하는 스타일이죠. 하지만 뜻밖의 사건 앞에서는 의외로 약해집니다. 술에 취하거나 곤히 잠든 모습을 보면 로맨틱한 기분에 사로잡힙니다. 바로 이럴 때 그의 마음이 움직입니다.

이 모든 정보도 유용하지만, 무엇보다 키스의 무기는 진실한 사랑입니다. 사랑으로 다가가고 기다리면 결국 키스를 하게 될 것입니다. 서두르지 말고 사랑이 무르익을 때까지 기다리세요. 그러면 때가 올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