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 연애
남자가 꿈꾸는 로맨틱한 키스 TOP 4
2020.02.11 7:36 PM

우리는 모두 드라마 주인공처럼 환상적인 키스를 꿈꿉니다. 이런 판타지는 비단 여성에게만 국한된 것은 아닙니다. 남성 역시 달콤하고 뜨거운 키스를 하고 싶어합니다.

연애 전문 매체 '아이카츠'는 남성들에게 "어떤 키스를 하고 싶으세요?' 라고 질문을 던졌습니다. 남성들은 그 질문을 받는 즉시, 자신이 남몰래 꿈꿔온 키스에 대해 대답했습니다.

남자들이 꿈꾸는 환상적인 키스는 과연 어떤 키스였을까요?

1. 헤어질 때, 예상치 못한 순간에 하는 기습 뽀뽀!

"데이트가 끝나고 마지막까지 함께 있으려고 여자친구를 에스코트해주잖아요. 그래도 아쉬움은 사라지지 않죠. 그녀를 보내주고 싶지 않으니까요. 바로 그때 그녀가 기습적으로 뽀뽀를 해주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뽀로를 하고선 부끄러운 듯이 달려가면 정말 귀여울 것 같아요." (26세/건설업)

이별의 드라마틱한 키스는 교제 초반의 풋풋한 시기에 할 수 있는 최고의 선물입니다. 수줍음이 많은 여자친구가 한껏 용기를 내어 먼저 키스를 시도한다면 어떨까요? 딥키스가 아닌 가벼운 뽀뽀라고 해도 아마 남자는 단숨에 사랑에 빠질 수밖에 없을겁니다.

2. 아침에 잠을 깨우는 부드러운 키스!

"함께한 날 다음날 아침, 부드러운 키스로 잠을 깨어주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그렇게 해준다면 깨기 싫어서 계속 눈을 감고 있지 않을까요? 그래야 계속 키스를 받을 수 있으니까요." (29 세 / 공무원)

러브러브한 분위기에 속에서 설레는 달콤한 키스는 남자들이 꿈꾸는 최고의 로맨스입니다. 함께한 지난밤의 온기가 아직도 남아 있는 아침의 키스라니! 정말 환상적이네요.

3. 직장에서 은밀하게 나누는 키스!

"사무실에서 다른 사람들 몰래 엘리베이터에서 격렬한 키스 받고 싶어요. 이때 그녀가 넥타이를 당기면서 키스해준다면 더 달콤하고 섹시하지 않을까요? " (30세/영업)

비밀은 두 사람의 유대를 더욱 강력하게 만듭니다. 그래서 가장 친한 사람들은 항상 비밀을 공유하죠. 공공의 장소에서 은밀하게 나누는 키스는, 누구나 한 번쯤은 꿈꿔보는 판타지입니다. 하지만 실제로 이런 키스를 할 행운은 누구나 누릴 수 있는 게 아니죠. 여자친구가 엘리베이터에서 먼저 키스를 해온다면, 정말이지 후덜덜이네요.

4. 노을이 지는 수평선을 배경으로 나누는 키스!

"밤바다처럼 아름다운 경치를 배경으로 키스를 하고 싶어요. 해외라면 더 로맨틱할 것 같아요." (26세/약사)

사람들이 오랫동안 간직하는 추억의 중요한 요소는 공간입니다. 그 공간을 채우고 있던 햇살과 바람, 공기를 함께 느끼고 기억하게 되면서, 추억이 생겨납니다. 이국의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배경으로 키스를 나눈다면 여행지의 설렘이 보너스로 추가될 겁니다.

이번 발렌타인데이에는 환상적인 키스로 좋은 추억 만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