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 연애
별자리+혈액형으로 알아보는, 여성에게 '거짓말 하지 않는 남자' TOP 10
2020.02.02 9:45 AM

아무리 매력적이라고 해도 거짓말을 습관적으로 하는 남자라면 진실한 사랑을 하기가 어려울 것입니다. 사랑은 신뢰를 바탕으로만 쌓을 수 있는 성이니까요.

온라인 미디어 '트릴'이 별자리와 혈액형을 근거로 '여성에게 거짓말을 하지 않는 솔직한  남자 TOP 10'을 소개했습니다. 어쩌면 그이도 이 순위에 포함되어 있지 않을까요! 이제 시작합니다.

10위 궁수자리 A형 남자

그는 매사에 정열과 열정을 가지고 있으며, 굳은 심지가 있습니다. 자신이 옳다고 믿는 것은 결코 굽히는 법이 없습니다. 주위와 충돌하는 경우도 꽤 있지만 상대가 납득할 때까지 이해시키려고 노력합니다.

9위: 전갈자리 B형 남자

그는 완고하고 숙련된 장인의 기질이 있습니다. 자신의 일에 자신감과 자부심을 가진 사람이 많습니다. 자기 생각을 말로 표현하지는 않지만, 마음에 확고한 신념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자기에게 주어진 일에 최선을 다하는, 성실한 성격의 소유자입니다. 한 번 사랑에 빠지면 사랑에 올인합니다.

8위: 황소자리 A형 남자

그는 성실하고 자상합니다. 규칙을 잘 지키고 주변의 사람들에게 친절한 사람입니다. 조금 엄격한 면도 있지만, 기본적으로는 온화하고 상냥한 사람이라 맡은 일은 꾸준히 노력합니다. 끝까지 해내는 당신을 주변 사람들은 믿고 신뢰합니다.

7위: 양자리 O형 남자

그는 긍정적이며  무슨 일이든 도전할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에너지 넘치고 파워풀한 성격으로  세세한 것에 신경 쓰지 않는, 담대한 성격입니다. 다소 제멋대로인 부분도 있지만, 그에게 맡겨두면 왠지 안도감을 주는 묘한 매력이 있습니다. 자신만의 세계가 뚜렷하며 힘든 일이 생겨도 스스로 목표를 달성하려고 하는, 자주적인 사람입니다.

6위: 게자리 B형 남자

그는 사람들에게 봉사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누군가에게 도움을 주는 것 자체가 곧 자신의 기쁨입니다. 모두를 웃게 하는 것이 세상에서 가장 좋은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또 로맨티스트적인  부분을 가지고 있죠. 이상을 향해 꾸준히 노력합니다.

5위: 천칭자리 AB형 남자

그는 상식적인 성격의 소유자입니다. 하지만 내면에는 도전 정신이 꿈틀거리고 있는데요. 자신이 하고 싶은 것이 있어도 우선은 그것을 억제할 줄 아는  성실한 사람입니다. 다만 자신에게 엄격한 만큼 주위 사람들에게도 다소 엄격한데요. 규칙이나 약속을 지키지 않는 상대에게도 단호합니다.

4위: 황소자리 O형 남자

그는 즉흥적인 사람이지만 자신이 결정한 것은 반드시 지키려고 하는 사람입니다. 의협심이 강해 그를 따르는 사람들도 많습니다. 여성에 대해서는 그렇게까지 적극적이지 않지만, 남성에게는 동료의식이 강하고, 친구도 많을 것입니다. 솔직하고 성실한 타입입니다.

3위: 물고기 자리 A 형 남자

그는 자신이 눈에 띄기보다 누군가에게 버팀목이 되어주는 이른바 '최고의 No.2'타입 입니다. 신중한 성격으로 튀는 것을 좋아하지 않을뿐 성실하며 균형감각이 뛰어나죠. 넓은 관점에서 사물을 보는 것이 특기입니다. 섬세한 사람이지만 야심찬 면도 있어서 주변 사람들은 당신을 신뢰하고 의지합니다.

2위: 염소자리 O형 남자

그는 성실하고 정직한 성격의 소유자입니다. 책임감있는 행동이나 이론적인 사고를 갖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다소 딱딱한 인상을 주위 사람에게  줄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조금 무섭게 보일지도 모르지만, 서로 마음을 열면 얼마나 매력적인지 금세 알게 됩니다.

1위: 처녀자리 A형 남자

그는 정신적으로 가장 독립해 있는 이른바 진짜 남자입니다. 자신의 페이스 안에서 해야 할 일을 꾸준히 하는 성실한 타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완벽주의적이고 세심한 배려가 뛰어나 여성들에게 인기가 많을 거예요.

교제 상대의 선택은 중요합니다. 거짓말하는 남자를 잘못 사귀게 되면 상처받는 나날을 보내게 될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실제로 상대가 성실한지 어떤지는 사귀지 않으면 모를 수 있어요. 잠시 쉬어간다는 마음으로 상대의 행동이나 언행을 잘 관찰해보세요. 반드시 그 사람의 본질이 보일 겁니다. 거기서 껍데기가 아닌 진짜 사랑이 시작되는 법이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