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 연애
"작년에 솔로였던 사람들, 일요일에 커플 될 확률 가장 높다"
2020.01.06 12:10 AM

지난해 겨울, 커플이 아닌 솔로로 연말을 보내 쓸쓸하셨나요? 그렇다면 이 글을 주목하세요. 연애에 관련된 아주 흥미로운 정보를 전해드립니다.

최근 데이트 전문가 라라 애스프리는 연애와 관련된 흥미로운 지식을 전했습니다. 참고로 라라는 영국 해리 왕자가 메건 마클을 만나기 전 조언을 구했던 사람으로 유명한데요.

그는 "연초 일요일에는 온라인 데이트 서비스가 가장 활발하게 활동하는 시기다"며 "대오전 12:10 2020-01-06부분 저녁 11시에 데이트 사이트에 접속해 시간을 보낸다"고 전했습니다.

이와 함께 연애와 관련된 유용한 꿀팁 12가지를 전했는데요. 함께 보실까요?

1. 자기소개란을 성의없이 쓰지 마라.

한 단어라도 자신에 대해 조금 더 설명하면, 반응을 얻을 확률이 80% 정도 더 높아집니다.

2. 관심을 가져라.

마음에 드는 이성이 생긴다면, 그 사람과 관련된 지식을 습득하세요. 예를 들어 요리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저는 OO 요리가 좋아요"라고 대화 주제를 이끄는 게 좋습니다.

3. '오버'하지 마라.

본인의 활발함을 강조하기 위해 낚시, 서핑, 산악 사진을 프로필로 하는 것은 그다지 좋지 않습니다. 그 중에서도 상체 탈의 사진은 최악입니다. 전문가 라라는 "여성들이 보고 싶어하는 건 대부분 비주얼과 (직접적이지 않은)몸매"라고 설명했습니다.

4. 섹시함보다는 우아함!

아무리 커플을 전제로 만나는 사이라 하더라도, 초반에 너무 성적인 어필을 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상대방이 부담을 느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라라는 "가슴이나 다리를 보여주기보다는, 사랑스러운 미소를 보여주는 것이 낫다"고 조언했습니다.

5. 밀당을 오래 하지 마라.

밀당을 오래한다면 서로에게 관심이 떨어질 확률이 높습니다. 어쩌면 전 애인에게 돌아갈지도 모르죠. 라라는 마음에 드는 이성이 있다면 "전 애인에게 돌아갈 기회를 주지 마라"고 말합니다.

6. 나이에 대한 편견을 버려라.

서로에 대한 대화를 할 때, 나이 얘기에 너무 민감해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조금 더 관대한 마음으로 이성을 바라보면 나이가 어려도 성숙한 사람, 혹은 나이가 많아도 나와 코드가 맞는 사람이 있을 수 있습니다.

7. 연애는 흥미가 있을 때!

호기심에 데이트 어플을 깔았다가, 순식간에 지루해져서 금방 데이트 어플을 삭제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어플마다 다양한 사람이 있으니, 한가지보다는 여러가지 어플을 사용하는 게 좋다고 합니다.

8. 인터넷이 아닌 곳에서도 인연을 찾아라.

어쩌면 이게 가장 중요한 포인트가 될 수도 있겠습니다. 라라는 "현대인들은 처음 보는 사람들과 대화하는 것을 두려워한다. 그래서 온라인 데이트가 성공하는 것"이라며 "하지만 인터넷에서만 사람을 찾지 말아라. 낯선 사람들에게 용기를 가져라"고 말했습니다.

9. 유쾌한 농담을 배워라.

라라는 데이트가 '인터뷰'가 되지 말라고 조언합니다. 자칫 잘못하면 호구조사에서 인연이 끝날 수도 있기 때문이죠. 대화할 때 조금 어색하다면, 농담 한마디가 좋은 대화의 주제거리가 될 수 있습니다. 조금 썰렁하더라도, 말을 하지 않는 것보단 좋을 수 있겠죠?

10. 용기를 가져라.

라라는 마음에 드는 이성을 만났을 때 어색하지 않게 대화할 수 있는 용기를 가지라고 말합니다. 예를 들어 음식점이나 술집에서 마음에 드는 이성을 봤다면, 자연스럽게 다가가 "친구들과 사진 한 장 찍어주시겠어요?"라고 부탁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합니다.

11. 과음은 절대 금지!

대화를 하기 어려워 술의 힘을 빌리는 경우도 종종 있습니다. 하지만 이게 너무 과하다면, 최악의 경우를 볼 수도 있습니다. 상대방의 컨디션을 보면서 같이 맞춰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12. 오픈 마인드를 가져라.

라라는 마지막으로 '열린 마음'을 가지라고 말했습니다. 온라인 데이트는 그저 손가락으로 까닥거리는 운동이 아니라, 서로간의 '교류'가 있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다양한 이유로 데이트 어플을 찾는 사람이 많은 만큼, 더 넓은 시야로 좋은 이성을 찾아야 한다고 하네요.

<사진출처=픽사베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