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 연애
생년월일로 알수 있다! 결혼하면 '좋은 아내'가 될 여성 TOP 9
2020.01.05 4:54 PM

결혼하면 여성은 누구나 '좋은 아내'를 꿈꾸게 됩니다.

하지만 연예는 결혼과 다르기 때문에 상상만으로는 알수가 없죠.

연애전문 매체 아이카츠가 여성의 생일로 '좋은 아내'의 운명을 점쳐보았습니다.

랭킹 형식으로 9위부터 1위까지 발표하겠습니다.

지금 당신의 생년월일 숫자를 각각 더해보세요.

예) 1990년 1월 1일 출생→ 1 + 9 + 9 + 0 + 1 + 1 = 21 → 2 + 1 = 3

▲ 9위 : 숫자 5... 남편을 불안하게 만드는 아내

당신은 결혼 전과 다름없이 타고난 호기심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자신과 관계없는 다른 세계에서 흥분하면서 이곳저곳을 기웃거리고 때로는 일탈을 꿈꾸기도 합니다.

물론 마지막 일탈은 스스로 자중하지만, 이런 당신을 보는 남편은 항상 노심초사하게 됩니다.

▲ 8위 : 숫자 3... 응석꾸러기에 게으름뱅이 아내

당신은 밝고 털털한 성격의 아내입니다.

물론 이것도 좋은 아내 일 수 있지만, 결혼하면 응석이 지나쳐 게으름뱅이가 되기 쉽습니다.

아무렇지도 않게 남편에게 이것저것 시키고, 틈만 나면 뒹굴뒹굴, 하루하루를 편하게만 보내니 상대는 답답할 뿐입니다.

▲ 7위 : 숫자 1... 고집이 센 아내

프라이드가 높은 숫자 1이 나온 당신은 스스로가 좋은 아내라고 맹신하면서 살고 있습니다.

자신이 언제나 옳다고 생각하면서, 결혼생활을 리드하려는 경향이 있습니다.

때로는 남편의 생각이나 의견을 듣고 절충해야 행복한 결혼생활을 영위할 수 있습니다.

▲ 6위 : 숫자 7... 항상 참는 아내

당신은 매우 현명하고, 인내심이 많은 아내입니다. 다만, 결혼생활에 문제가 생길 것 같으면 늘 자신이 참아버립니다.

남편은 이런 당신을 좋은 아내라고 생각하지만, 무조건 참는게 정답이 아니란 걸 알아야 합니다.

중간중간 자신의 감정을 솔직히 이야기하면서 한꺼번에 불만이 폭발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 5위 : 숫자 6... 전업주부가 체질인 아내

당신은 성향상 다른 사람을 위해 무언가를 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체질적으로 좋은 아내, 좋은 어머니로 불리는 전업주부가 잘 맞습니다.

그러나 때론 집착과 지나친 간섭으로 가족들이 힘들어할 수 있기 때문에 자신만의 사회생활도 함께 병행하는 게 좋습니다.

▲ 4위 : 숫자 2... 항상 최선을 다하는 아내

당신은 집안의 작은 일까지도 꼼꼼하게 챙기는 세심한 아내입니다. 가정의 행복을 위해서 자신을 희생해서라도 항상 최선을 다해서 노력하는데요.

하지만 너무 집안일에만 매달려 있다 보니 남편의 작은 실수나 늦은 귀가에도 너무 힘들어하곤 합니다.

최선을 다해 열심히 살지만 종종 외롭다는 생각도 하게 됩니다.

▲ 3위 : 숫자 4... 꾸준히 노력하는 아내

남들에게 보여지는 삶을 중요시 하는 당신은, 행복한 결혼생활을 위해 꾸준하게 노력하는 좋은 아내 입니다.

가족의 기념일은 꼭 챙기고 또 한편으론 절약하면서 알뜰하게 살아갑니다.

물론 때로는 남편에게 가사와 관련해 잔소리를 하기도 하지만 대체로 평온한 결혼생활을 유지합니다.

▲ 2위 : 숫자 9... 남편을 잘 다독이는 아내

당신은 평화주의자입니다.

싸움이 일어나지 않고, 결혼 생활을 순조롭게 할 수 자신만의 스킬을 갖고 있습니다.

평소 스트레스 관리도 잘해서 남편에 대한 불만을 쌓아 두지 않습니다. 남편을 잘 다독일 줄 아는 당신은 좋은 아내임에 틀림없습니다.

▲ 1위 : 숫자 8... 지혜롭고 사랑받는 아내

당신은 욕심이 많지만 현명한 아내입니다. 지혜로운 당신은 결혼생활의 강약을 잘 조절합니다.

당찬 성격으로 집안을 리드할 때도 있지만, 때로는 남편에게 약한 모습을 보이는 귀여움도 갖고 있습니다.

결론은 사랑을 듬뿍 받으면서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할 수 있는 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