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Y | 스토리
손금으로 보는 내 연애 성향은?
2019.11.19 6:24 PM
STORY | 스토리
손금으로 보는 내 연애 성향은?
2019.11.19 6:24 PM

성공적인 로맨스, 손금에 그 답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손 분석가인 엘레나 사우세도는 손바닥에 자신의 모습이 반영된다고 했는데요. 손금 등 손바닥의 특징으로 그 사람의 개성과 삶의 방향에 대해 읽을 수 있다는 거죠.

손금은 주로 감정선, 운명선, 두뇌선, 생명선 등 4개의 선을 중심으로 읽고 해석합니다. 연애를 알고 싶다면 감정선인 새끼손가락 아래에서 집게손가락까지 이어지는 선을 보면 되는데요.

직선, 곡선, 손가락과 손가락 사이의 깊이, 손바닥의 깊이를 분석하는데요. 감정선이 뚜렷한 사람은 안정적이고 감정선이 약한 사람들은 예민하다고 합니다.

●직선으로 뻗은 감정선

감정선이 직선으로 뻗은 사람은 연애 감정이 겉으로 잘 드러나지 않습니다. 사랑에 있어 침착하며 신중한 경향이 있고 편안하고 기분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싶어 합니다.

●위쪽으로 구부러진 감정선

곡선 형태의 감정선은 균형을 나타내는데요. 자신을 우선시하고 마음이 다치지 않도록 자신을 보호하는 경향이 있지만 동시에 열린 마음을 가지고 있기도 합니다.

연애에 있어 자신의 감정을 잘 컨트롤한다면 자신을 우선으로 해야 할 때와 파트너와 있는 시간을 우선으로 해야 할 때의 밸런스를 잘 잡아 좋은 만남을 가질 수 있을 겁니다.

●손가락과 손가락 사이로 뻗은 감정선

당신은 매우 사려 깊고 배려심 많은 사람입니다.

하지만 상대에게 베풀기만 하는 당신의 사랑은 이용을 당할 수도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손가락 길이가 들쭉날쭉

손가락의 길이가 들쭉날쭉 한다는 것은 감정도 그만큼 기복이 크다는 겁니다.

특히 새끼손가락 아래에 있는 감정선 끝부분에 잔주름이 많은 사람은 인간관계에서 경계심이 강한 사람입니다.

●엄지손가락 아래쪽이 두꺼운 손

엄지손가락 밑부분을 보면 성욕 및 상대를 향한 사랑 표현이 어떤지를 알 수 있는데요.

엄지손가락 관절 부분이 가장 두꺼운 사람은 쾌락을 쫓는 경향이 있습니다.

●결혼 라인이 있다?

새끼손가락 밑을 보면 바깥쪽을 향해 뻗은 작은 선이 1,2개 있는데요. 이것이 바로 애정선입니다. 결혼선이라고도 불리죠.

애정선이 1,2개 있는 사람은 파트너와 평생 강한 관계를 구축할 수 있지만, 새끼손가락 아래에 짧은 선이 많은 사람은 이별을 많이 겪을 수 있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