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T |
“어딜 보는 거야?” 동그란 눈의 고양이 ‘화제’
2019.11.17 12:12 AM
PET |
“어딜 보는 거야?” 동그란 눈의 고양이 ‘화제’
2019.11.17 12:12 AM

크고 동그란 눈이 인상적인 5살의 고양이가 SNS를 강타하고 있는데요. 포테이토라는 이름의 이 수컷 고양이는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계정을 운영하며 인기냥이 반열에 올랐습니다. 팔로워가 무려 5만이라고 하는데요.

포테이토의 주인은 미국에 사는 애슐리(21). 2년 전부터 포테이토와 살고 있다고 합니다.

"너무 귀여워서 키우기 시작한 이후로 계속해서 사진을 SNS에 올리고 있는데요. 그러던 중 조금씩 감자의 팬이 생겼고, 댓글이 늘어나기 시작했어요.”

”포테이토의 사진을 본 많은 사람들이 ‘일반 고양이와 눈이 다르다’고 말하는데요. 포테이토의 큰 눈이 매력인 거죠. 포테이토의 눈이 유전인지, 포테이토만의 매력인지는 모르겠어요. 그냥 한 번 보면 잊을 수 없는 눈인 건 확실해요.”

애슐리는 포테이토에 대해 “아마추어 모델 겸 사업가”라고 소개하고 있는데요. 애슐리는 포테이토의 사진이 들어간 티셔츠와 머그컵 등을 온라인에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포테이토의 귀여운 외모에 푹 빠져있는 것은 사실인데요.

다만 외신은 일부 네티즌이 포테이토를 걱정하고 있다고 지적하기도 했습니다. 그레이브스병에 의한 갑상선 안구병증 때문에 안구가 돌출된 것 같다는 지적이 있었기 때문이죠.

포테이토의 팬은 계속 증가하고 있지만, 그만큼 포테이토의 건강을 걱정하는 이들도 많다는 걸 애슐리가 알고 있어야 할텐데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