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ET | 다이어트
다이어트에 성공하는 7가지 방법
2019.11.07 9:00 AM
DIET | 다이어트
다이어트에 성공하는 7가지 방법
2019.11.07 9:00 AM

혹시 지금 다이어트 중이신가요?

그렇다면 오늘 이 글이 큰 도움이 될지도 모르겠습니다. 다이어트에 성공하는 7가지 방법을 소개해 드릴 예정이거든요.

출처는 온라인미디어 브라이트사이드입니다.

1. 체중 측정 시기

매일 몸무게를 재면 진짜 당신의 몸무게를 알 수 없습니다.

일주일에 한 번만, 아침에 일어나 바로 확인하고 기록하세요.

2. 사이즈 측정

몸의 전체 사이즈가 줄어들면 체지방이 줄어듭니다.

한 달에 한 번 허리와 엉덩이 사이즈를 측정하세요.

3. 수면과 수분 보충

수분만 충분히 보충해도 체중이 감소하죠.

하지만 하루 수면 시간이 7시간 미만이면 체중이 증가하니 주의하세요.

4. 운동

운동 후에는 영양가가 높고 식이섬유가 풍부한 저칼로리 채소나 과일을 섭취하세요. 고열량 음식의 섭취를 억제할 수 있습니다.

5. 그래프 그리기

그래프를 그려 건강을 위한 여러 가지 습관을 눈으로 직접 확인해 보세요.

6. 영양 추적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채소 섭취량을 기록하면 균형잡힌 식생활이 가능해 집니다.

7. 식단 플래너

요리를 하기 위해 필요한 식재료를 준비해 일주일의 식단을 미리 계획하면 군것질을 피하고 합리적인 식생활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