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ET | 다이어트
학교서도 충분히 할 수 있는 '허리 라인 운동' (ft.뱃살 파괴)
2019.10.17 12:12 PM
DIET | 다이어트
학교서도 충분히 할 수 있는 '허리 라인 운동' (ft.뱃살 파괴)
2019.10.17 12:12 PM

살은 쉽게 찌는데, 빼기는 빼기는 힘든 곳이 복부입니다.

온라인 미디어 트릴에서 슬림한 허리 만드는 간단한 동작을 소개했습니다.

◎ 다리 들기 (하루 20회 목표)

이 동작은 복근을 단련할 수 있습니다.

안전을 위해 안정된 의자를 이용하세요.

뱃살 빼기의 포인트가 되는 복직근이 단련됩니다.

의자에 앉아 무릎을 구부렸다가 펴는 매우 간단하고 쉬운 동작이니 꼭 따라 해보세요.

(1) 등을 곧게 펴고 의자에 앉아 두 다리를 앞으로 뻗습니다.

(2) 다리를 가지런히 모으고 무릎이 직각이 될 때까지 구부려 가슴에 밀착시킵니다.

다시 등을 곧게 펴고 자세(1)로 돌아갑니다.

효과를 제대로 얻기 위해서는 허리를 곧게 펴고, 가슴을 무릎에 밀착시키는 게 중요한 포인트입니다.

간단한 운동이지만 제대로 하면 배 주위의 근육 전체에 부하가 걸리는 운동입니다.

서서히 복근이 단련되면서 날씬한 허리 라인을 가질 수 있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