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ET | 다이어트
'몸매 교정'하고 '두뇌 능력'까지 향상시키는 요가 자세 7 (영상)
2019.10.08 3:13 PM
DIET | 다이어트
'몸매 교정'하고 '두뇌 능력'까지 향상시키는 요가 자세 7 (영상)
2019.10.08 3:13 PM

인간의 뇌는 믿을 수 없을 만큼 놀라운 기관인데요.

많은 요인이 뇌를 퇴화시켜 능력을 떨어뜨리죠.

뷰티 전문 매체 스타일크레이즈에서 몸매를 교정하고 두뇌 능력까지 향상시키는 요가 자세 7가지를 소개했습니다.

1. 결가부좌

마음을 이완시키고 뇌를 진정시킵니다.

발목과 무릎을 스트레칭하고, 엉덩이를 더 유연하게 만듭니다.

자세를 바르게 하기 때문에 자세/몸매 교정에도 효과가 있습니다.

2. 정뇌호흡

이 자세는 식후에 하는 것이 좋습니다.

5~10분 동안 자세를 유지하세요.

적절한 소화를 돕고, 규칙적으로 반복하면 변비를 해소합니다.

또한 위장 장애가 개선되고 혈액순환을 좋게 만듭니다.

하체의 유연성을 향상시켜 근육을 조율합니다.

3. 허리 비틀기

아침 공복 상태, 저녁 식사 후 하는 것이 좋습니다.

등의 뻣뻣함을 완화하고, 척추를 바로 세웁니다.

폐로 산소 공급을 증가 시켜 내부 장기를 해독합니다.

혈액 정화와 순환에 매우 효과적입니다.

4. 앉아서 앞구부리기

가벼운 우울감과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신장을 활성화시킵니다.

두통과 피로, 불면증, 고혈압에 효과적이고요.

식욕에 관여해 비만을 예방합니다.

5. 쟁기 자세

신진대사를 조절하고, 혈당 수치를 정상화합니다.

스트레스 해소 및 뇌 진정 효과가 있습니다.

6. 공작 자세

어렵고 복잡한 자세처럼 보이지만, 연습하면 누구나 할 수 있습니다.

공작 자세는 몸을 해독하고 열을 유지시킵니다.

복부를 강화하고, 신장에 에너지를 공급합니다.

척추를 강하게 만들기 때문에 자세와 몸매 교정에 좋습니다.

집중력 향상에 매우 좋은 자세입니다.

7. 머리 서기 자세

상체의 근력을 필요로 하는 고난도 자세입니다.

머리 서기 자세는 몸을 즉시 진정시키고요.

뇌하수체 자극, 폐 강화, 소화 개선에 좋습니다.

팔과 다리의 군살을 제거하고 복부를 튼튼하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