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ET | 다이어트
몸 찌뿌둥하고 기운 없을 때 '활력' 불어넣는 '허벅지 스트레칭'
2019.05.15 11:39 AM
DIET | 다이어트
몸 찌뿌둥하고 기운 없을 때 '활력' 불어넣는 '허벅지 스트레칭'
2019.05.15 11:39 AM

몸이 찌뿌둥하고 기운이 없을 때 꼭 필요한 것이 스트레칭입니다. 온라인 여성 매거진 우먼웰니스에서 허벅지를 시원하게 하는 스트레칭을 소개했는데요. 요가 강사들도 일상생활에서 한다고 하니 꼭 따라 해보세요.

# 허벅지 바깥쪽을 시원하게 하는 스트레칭

1) 바닥에 앉습니다.

2) 왼쪽 다리를 앞으로 뻗고, 오른쪽 다리는 옆으로 뻗어줍니다.

3) 허리부터 상체를 왼쪽으로 향하고, 뻗은 왼쪽 다리를 오른쪽으로 뻗어 줍니다. 이때 오른쪽 다리는 뒤로 뻗는 자세로 바꿉니다.

4) 상체의 무게를 이용해 왼쪽 다리 바깥쪽을 잡고 스트레칭합니다.

5) 상체의 방향을 조정하거나 체중을 실어 허벅지의 바깥쪽을 스트레칭해 편안한 상태로 방향을 바꿉니다.

6) 30초 정도 발을 뻗어주고, 반대쪽도 마찬가지로 실시합니다.

어떠셨나요? 허벅지는 붓거나 피로감을 느끼기 쉬운 민감한 부분입니다. 불편해지면 걸음걸이에 영향이 생기기도 하고, 다리 라인을 나쁘게하거나 굵어지는 원인이 되기도 하죠.

특히 살이 붙기 쉬운 허벅지 바깥쪽은 한가한 시간을 이용해 기분 좋고 간단하게 케어해 주는 게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