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Y | 스토리
세계 '최연소 억만장자' 기록 갈아치운 '카일리 제너'의 재산 클래스
2019.04.16 12:39 PM
STORY | 스토리
세계 '최연소 억만장자' 기록 갈아치운 '카일리 제너'의 재산 클래스
2019.04.16 12:39 PM

최연소 억만장자에 오른 카일리 제너(21). 경제전문지 포브스에 따르면 카일리 제너는 10억2천만 달러(약 1조1,600억)의 재산을 갖고 있다는데요.

페이스북의 CEO 마크 저커버그가 최연소 억만장자로 기록된 것이 23살이었던 것을 생각하면 대단한 기록이라 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미디어 조시스파에서 그녀의 화려한 삶을 소개했습니다.

그녀는 육상 올림픽 금메달리스트인 케이틀린 제너(아버지)와 사업가인 크리스 제너(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났습니다.

카일리 제너뿐만 아니라 그녀의 가족들도 굉장히 유명한데요. 가족 모두 화려한 이력을 갖고 있죠.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가족 중 하나로 소개될 정도인데요. 카일리 제너는 2007년부터 시작된 리얼리티 프로그램 '4차원 가족 카사디안 따라잡기'에 출연하면서 인기를 얻기 시작했습니다.

연예인 가족들 사이에서 벌어지는 여러 가지 재미있는 일상에 사람들은 열광했죠.


● 자신의 화장품 브랜드를 발표

다양한 유명 인사 이벤트에 등장하게 된 카일리 제너는 2015년, '카일리 립 키트'를 발매했는데요. 그리고 2016년, '카일리 코스메틱스'라는 이름으로 자신의 브랜드를 론칭했습니다.

백화점 판매나 광고에 의존하지 않고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이용한 덕분에 브랜드 출범 불과 1년 반 만에 5천억 원에 가까운 매출을 달성했죠. 같은 세대의 여성들로부터 폭발적인 인기를 얻은 덕분에 사업가로도 성공할 수 있었습니다.

● 20살에 엄마가 되다

카일리 제너는 작년에 딸을 얻었는데요. 남자친구인 래퍼 트래비스 스캇으로부터 출산 축하선물로 100만 달러(약 11억)에 달하는 페라리를 선물 받기도 했죠.

가까운 사람이 모두 유명인들이다 보니 그녀의 삶 자체도 마치 영화처럼 너무 화려한데요. 카일리 제너는 앞으로도 승승장구할 것처럼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