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C | 기타
절친이 소개해준 아내, 알고보니 과거 육체관계가...고민 끝에 내린 남편의 결단은?
2019.02.12 1:39 PM
ETC | 기타
절친이 소개해준 아내, 알고보니 과거 육체관계가...고민 끝에 내린 남편의 결단은?
2019.02.12 1:39 PM

연애의 고민은 남녀 모두 비슷하다는데요. 사랑하는 파트너의 과거 연애가 궁금한 것은 어쩔 수 없는 일이라고 합니다.

일본의 한 연애사이트에서 공개한 사연인데요. 아마노 다이스케 (가명 · 34 세)가 결혼 한 것은 7 년 전. 아내는 친구를 통해 만났다는데요. 그 이면에는 터무니없는 사실이 숨겨져 있었다고 합니다. 

◆ 친구의 소개로 아내를 만났는데... 

"7 년 전 내 친구가 갑자기 "소개해 주고 싶은 여자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렇게 만난 것이 지금의 아내입니다.

친구에게 술 한잔 할 여자친구도 없다는 이야기는 몇 번 한 적이 있었는데요. 진짜 여자를 소개해 준다고 해서 놀랐습니다. 약속된 장소에 도착했을 때 친구 옆에는 차분한 여자가 앉아있었습니다. 

친구는 그녀의 이름만 소개해 주고 곧바로 일어났습니다. 남겨진 우리들은 어색한 분위기에다 특히 대화할 것도 없었기 때문에 "우선 마실까?" 라고 그녀에게 술을 권했습니다.

그녀도 한 잔 마시면 긴장이 풀리고 것 같았습니다. 그날 이후 우리는 술친구가 됐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교제가 시작된 두 사람은 그로부터 2 년 후 결혼하고 곧 아이도 태어났다는데요. 행복하게 살고 모든 것이 순조로왔답니다. 그러나...

"그것이 발각 된건 아내의 친정이 이사 할 때였습니다. 친정에서 자기 짐을 들고 오면 좋겠다고 부모에게 말한 것이죠.

아내는 학창 시절 앨범과 당시 일기 등 모든 것을 챙겨서 돌아왔습니다. 그때 우리들의 옛날 사진도 있을까 싶어서 아내의 앨범을 봤는데 믿을 수 없는 것까지 찾았습니다.

그것은 젊은 날 아내와 아내를 소개해준 친구가 사이 좋게 함께 있는 사진이었습니다. 그 사진에서 심상치 않음을 느낀 나는 충동적으로 아내가 가져온 과거의 일기를 찾아냈습니다.

그래서 알게 된 사실은 아내는 나와 만나기 전에 친구와 이미 육체적인 관계가 있는 사이였다는 것입니다.

아내의 일기엔 이렇게 적혀 있었습니다. "생리가 늦어지고 있는데..." 라며 친구의 이름도 쓰여져 있었습니다.

또한 저와 아내가 처음 만난 날에는 "그에게 남자를 소개해 달라고 했다. 이렇게 결론 지으면 관계도 끝일까" 라는 내용까지 있었습니다.

아내와 친구가 그날 이후에도 만난 내용은 없었습니다. 사실을 확인하기 위해 아내 보다 먼저 친구에게 물어보기로 했습니다. 

◆ 아내의 과거를 알게 된 남편 해결책은? 

친구로부터 들은 이야기는 실로 놀라운 사실이었습니다. 아내와 친구는 학창 시절 테니스 동아리를 통해 알게 된 사이로 관계가 있었다고 합니다.

서로 연애 감정이 아니라 인연으로 이어져 있었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아내의 임신 의혹이 일어날 때 사이가 꼬인 것 같습니다.

친구는 그대로 아내와 헤어지기엔 뭐했는지 좋은 남자를 만나게 해주겠다며 나를 소개했다고 했습니다.

친구는 "설마 결혼까지 할 것이라고 생각 못했다. 사실대로 말하지 못해 미안하다"며 사죄했습니다.

친구와 아내가 배신했다는 것을 알게된 이상 아무리 화풀이를 해도 마음이 풀리지 않을 것 같았습니다. 한 달 가까이 고민 끝에 남편은 괴로운 결단을 내렸습니다. 

"아내와는 아무 말도 하지 않고 그대로 부부 생활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이혼은 아이들이 있기 때문에 생각할 수 없습니다.

무엇보다 아내는 아내로서 육아와 가정을 열심히 돌보고 있기 때문에... 애정 보다는 지금의 아내를 평가한 결과랄까요.

아무튼 저도 결혼 전에는 나름대로 놀았던 편이지만... 지금은 가정을 지키려고 내린 결정입니다." 

가정을 지키기 위해 아내를 용서한 남편의 결단은 아버지로서는 올바른 선택이라고 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끝까지 가슴 속에 묻고 갈 수 있을지는 아직 아무도 모릅니다.

요가, 운동 할 때 균형을 확 잡아주는 'AXF목걸이' (지금구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