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C | 기타
너무 작아서 '아이들 장난감'인 줄 알았는데 진짜로 작동되는 '초미니 다리미'
2019.02.09 3:45 PM
ETC | 기타
너무 작아서 '아이들 장난감'인 줄 알았는데 진짜로 작동되는 '초미니 다리미'
2019.02.09 3:45 PM

다리미는 일상생활에서 자주 사용하게 되는 용품 중 하나인데요. 깜찍한 사이즈로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다리미가 있습니다.

온라인 여성 매거진 유파우치에서 소개한 '미니 다리미'는 손바닥만한 사이즈라 언뜻 보면 장난감처럼 보이는데요. 하지만 어엿한 다리미입니다. 일본에서 판매되고 있죠.

다리미를 만든 업체에 따르면 "옷깃처럼 큰 다리미로 다리기 어려운 곳을 쉽게 다릴 수 있다"고 설명합니다.

# 작지만 기능성은 확실!

이 다리미가 얼마나 작은가 하면요. 손바닥 위에 올려놔도 벗어나지 않을 정도의 크기입니다. 세로 약 10cm(세로) x 6.5cm(가로) x 6cm(높이)로 작지만 플러그 선의 길이는 1.5cm로 충분합니다.

디자인은 실제 다리미 모양 그대로이고요. 평평한 바닥면은 불소수지 가공되어 있습니다. 게다가 휴대용 가방도 있어 출장지나 여행지에 가져갈 때도 편리합니다. 

# 미니 다리미대까지 있는데요!

또 하나의 특징인 미니 다리미 전용, 미니 다리미대가 별도 판매되고 있다는 것입니다. 접어서 책꽂이에 보관할 수 있는 미니 다리미대'의 크기는 A3 사이즈와 A4 사이즈, 2종류죠.

다리미질을 할 때 크기에 맞게 사이즈를 조절할 수 있고요. 사용하지 않을 때는 그대로 수납해 둘 수 있습니다.

# 미니어처 애호가들에게는 큰 만족!

옷깃이나 소매뿐만 아니라 손수건을 다릴 때도 제격입니다. 실용성과 관계 없이 미니어처를 좋아하는 사람들의 구매욕구를 자극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