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ss.co.kr] 잠에서 깨도 마치 현실인듯 선명하게 기억에 남는 꿈들이 있는데요. 꿈을 통해 연애가 흘러가는 방향을 알 수도 있답니다.

특히 연애의 안 좋은 징후를 알리는 꿈들이 있다고 하는데요. 일본의 여성지 구걸에서 소개했습니다.

♥ 복사기가 나오면 권태기의 조짐?

자신이 자료를 복사를 하거나 복사기 앞에 있었다면 주의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현재가 지루하고, 이 상태를 바꾸고 싶다라는 의식이 강해짐을 의미한다고 하는데요.

결국 연인과의 사이에 권태기가 오고 있고, 마음이 식을 것 같다는 예감을 하고 있는 때 나타내는 꿈이랍니다.

하지만 기계에 용지가 걸렸거나 어떤 문제를 고치려고 하는 꿈이라면, 권태기에서 벗어나려는 노력이 결실을 이룬다는 꿈이라고 하네요.

♥ 키스 꿈은 애정결핍

키스하는 꿈은 행복한 것처럼 보이지만 사실은 사랑에 부족함을 느껴 상대에게 진심으로 사랑 받고 싶다는 소망의 표현이라는데요.

가장 강한 경고성 메시지를 갖고 있는 꿈은 자신이 적극적으로 키스를 하는 꿈이라고 하는데요.

이 꿈은 당신이 상대방의 변심 가능성을 깊게 의심하고 있음을 나타내고 있다고 하니 큰 싸움으로 번지지 않도록 주의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 열쇠로 문이 열리지 않는 꿈은 '의심'

문이 열리지 않아 초조해 하는 꿈은 사랑에 있어서도 주의 신호로 봐야 합니다. 특히 열쇠가 되지 않는 꿈은 애인을 속박하고 싶은 마음이 강함을 나타내는 데요.

실제로 상대의 행동을 의심할 가능성이 있고, 독점욕이 너무 높아 자신도 답답함을 느낀다고 하는네요. 파국으로 치닫지 않도록 주의해야 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