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태가 아름다운 여성. 그런데 이 여성은 엉덩이 성형 의혹을 받고 있습니다. 온라인 미디어 래드바이블에서 전했는데요.


인스타그램 팔로워만 100만이 넘는 데이지 키치(19)에게 한 가지 고민이 생겼습니다. 그것은 바로 '엉덩이 성형 의혹'입니다.


그녀는 가녀린 몸과는 대조적으로 통통하고 탄력 있는 엉덩이를 갖고 있는데요. 모양이 너무 예쁜 나머지 질투하는 사람들이 생기면서 엉덩이 성형을 의심하는 댓글이 끊이질 않고 있습니다.



그래서 키치는 엉덩이 성형을 하지 않았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전문가에게 검증을 요청했습니다. 그 결과, 그녀의 엉덩이는 100% 리얼이었습니다.


키치의 엉덩이가 진짜라고 증명해준 의사는 미국 비버리힐스에서 유명한 성형외과 의사인 가바미 박사입니다. 가바미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과 SNS에 수많은 성형수술 사례를 게시해 유명해진 사람이죠.



가바미 박사는 "키치의 엉덩이는 100% 리얼이다"라고 단언했습니다. 엉덩이에 피부 이식 흔적이 전혀 없고, 나이가 어린 점, 출산 경험이 없는 점, 균형 잡힌 식습관, 꾸준한 운동을 이유로 들었습니다.


엉덩이 성형 의혹은 단순한 문제인 것처럼 보입니다. 하지만 SNS상에서 지나친 화제가 돼 도를 넘는 댓글로 상처받는 사람들이 많죠.



한편 키치는 엉덩이 성형 의혹을 불식시키고, 가슴 확대 수술을 받아 자신의 콤플렉스를 해결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