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AY 컴퍼니의 '이성에 대해 의식하는 곳에 관한 조사'에 따르면 교제하는데 상대의 '체형'은 중요한 요소인 것 같습니다. 실제로 대부분의 남성들은 여성의 어떤 부분을 의식하고 있을까요?



* 이성에 대해 의식하는 곳


남성 경험을 바탕으로 한 이번 설문 조사는 우선은 '전에 사귀었던 여성에게서 가장 기억에 남는 부분은 어디입니까?'라는 질문을 했습니다. 80%의 사람들이 얼굴(40.8%)과 성격(37.3%)을 선택했습니다.


그 이외의 요소에서는 몸매(10.8 %)로 나타났는데요. 체형도 중요한 요소인 것으로 보입니다.



'과거에 사귀었던 여성은 어떤 스타일이었습니까?'라는 조사 결과 글래머러스한 몸매(34.7%)가 가장 많았고, 포동포동한 몸매(30.6 %), 가녀린 몸매와 날씬한 몸매가 16.3%였습니다.


'글래머러스한 스타일 어디에 주목하고 합니까?'라는 질문을 했더니 70% 가까운 남성이 가슴(66.7%)을 선택했습니다. 여성의 가슴이 주목받는 가운데 여성들은 자신의 가슴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고 있을까요?


'자신의 가슴에 자신이 있습니까?'라는 설문 조사를 여성들에게 실시했습니다. 그 결과, 81.5% 여성들이 '아니오'라고 답했습니다.



'어느 부분이 자신이 없다고 느낍니까?'라는 질문에는 '크기가 작다'(59.4%)가 가장 많았습니다. '모양'(28.1%)의 응답과 합하면 무려 90%에 육박할 정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