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스포츠 의류 브랜드의 '챔피온'이 e스포츠 웨어를 출시했습니다. 온라인 미디어 다임에서 소개했는데요.


2019년 100주년을 맞이하는 챔피온은 운동복 브랜드로 독자성 있는 스포츠 웨어를 제안하고 있습니다.



이번 e스포츠 웨어의 개발은 지난해 공식 팀 웨어 파트너 계약을 체결한 'Team GRAPHT'에 소속된 플레이어의 지식을 바탕으로 해외 투어나 플레이 상황 등을 고려해 게이머의 요구를 반영했습니다.


100년 가까이 스포츠 브랜드로 쌓아온 노하우를 살려 일본의 독자적인 기획으로 개발된 제품인데요. 프로 대회에서도 활용성을 높이기 위해 다양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세세한 부분까지 디자인을 고집해 게임 셔츠와 바지, 모자 등 다양한 라인업으로 전개되며 플레이에 집중할 수 있도록 편안한 것을 최우선으로 디자인되었습니다.



주요 특징으로는 모든 웨어에 정전기 감소 효과가 있는 봉제 실을 채용한 것 이외에도 미끄럼 방지 효과도 있습니다.


또한 흡한 속건 및 항균 방취 기능이 있고요. 경기 이동 중에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어 집중력과 몰입감을 높일 수 있도록 고안됐습니다.


게다가 장시간의 이동이나 플레이어의 스트레스를 줄이기 위한 스트레칭 기능과 여권이나 휴대전화를 수납할 수 있는 지퍼 포켓 이외에도 UV 차단 기능도 있습니다.



GAMING JERSEY



GAMING SHORTS



GAMING HOODIE



GAMING HALFZIP PANTS



5P CAP



LAYER LONG T-SHIRTS



LONG TIGH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