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가 인간의 음식을 원했을 때에 "이것을 줘도 괜찮은 것일까?"라고 고민스러운 주인이 많았을텐데요.


그런 의문에 확답을 주는 인터넷 서비스 "Human Foods Cats Can Eat"가 공개되었습니다.


검색엔진에서 더 명확하고 이해하기 쉽게 대답을 해주기 때문에 매우 유용한 서비스인 것 같아요.



고양이도 먹을 수 있는 사람 음식, 고양이가 먹을 수 있는 음식인지 체크해보러 갈까요^^.


이 앱이 당신에게 정확히 알려줄꺼예요.



https://www.foodscatscaneat.com/


위의 URL에 접속하여 검색하고 싶은 음식을 영어로 입력하고 "INSPECT FOOD(음식을 조사한다)"를 클릭하세요.



화면의 색상이 오렌지색으로 바뀝니다.


주황(오렌지) 색은 "주의"를 의미합니다.


화면 하단에는 '생고기는 식중독을 일으키는 세균이 들어 있기 때문에 제대로 요리하세요!!'라는 표시가 나옵니다.



"apple (사과)"을 입력하면 화면은 "문제없음"을 의미하는 하늘색이 나옵니다.


화면 하단부에는 "건강적인 양이면 줘도 괜찮다. 과일에서는 씨를 제거하도록!"이라고 나타났습니다.



그러나 "onion (양파)"은 의심할 여지없이 화면이 빨간색으로 바뀌었어요.


"아니야! 너는 너의 고양이에게 양파를 주어선 안돼!"



초콜릿도 아웃입니다.ㅠㅠ



커피도 아웃입니다!!



"tuna (참치) "의 경우는"구운 요리나 캔은 추천하지 않습니다 "



요구르트의 경우는 [주의].


유제품은 고양이에게 위험한 식품이므로 너무 많이 먹으면 소화장애를 일으킬 가능성이 높다는 점을 기억하셔야 합니다.



또한, 화면 오른쪽 상단의 "EMBED THIS"를 누르고 팝업창에서 "OK"를 누르면 ......



이런 느낌으로 웹사이트에 "Human Foods Cats Can Eat"를 올리고, 고양이가 먹을 수 있는 음식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