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모델 자스민 샌더슨는 화려하고 아름다운 금발 머리로 유명합니다. 그녀는 간단한 방법으로 아름다운 머릿결을 유지하고 있다는데요.


자스민 샌더스는 미국의 뷰티 매거진 얼루어를 통해 자신의 노하우를 공개했습니다. 그럼 자스민 샌더스의 '샤워 후 머리 말리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헤어 컬러 중에서 금발 머리는 유난히 손상되기 쉽습니다. 때문에 평상시 헤어 케어가 굉장히 중요하죠. 자스민은 평상시 부드러운 헤어 케어를 통해 아름다운 머릿결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녀가 가장 중요시 여기는 헤어 케어는 샤워 후에 머리를 말리는 것입니다. 우리가 생각지도 못했던 방법으로 머리를 말리고 있었는데요.



그 방법은 바로 '면 티셔츠'를 사용한다는 겁니다. 자스민은 "수건은 머리카락을 손상시키기 때문에 수건 대신 면 티셔츠를 사용한다"라고 말했습니다.


샤워 후 머리카락이 젖어 있을 때는 큐티클이 열려 있기 때문에 머리카락이 손상되기 쉬운 상태가 됩니다.



그래서 젖은 머리 상태에서는 무엇으로 수분을 흡수하느냐가 아주 중요하다는데요. 수건으로 머리를 말리는 건 마찰이 심해 머리카락에 손상을 준답니다.


반면 부드러운 소재의 면 티셔츠는 손상이 아주 적다는데요. 특히 낡은 티셔츠가 더 좋다고 합니다. 오늘부터 입지 않는 면 티셔츠를 이용해 아름다운 머릿결에 도전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