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올 봄, 여름을 위해 운동에 돌입한 사람이 많은 요즘. 빅토리아 시크릿의 엔젤이자 인기 모델인 엘사 호스크가 예쁜 엉덩이를 만드는 운동을 공개했습니다. 온라인 미디어 프론트로우에서 소개했는데요.


많은 유명인사들이 다니는 뉴욕의 유명 피트니스 클럽 '도그 파운드'.


도그 파운드에서 엘사가 하는 엉덩이 운동을 인스타그램에 공개했습니다. '백킥'이라는 운동인데요. 어디서나 쉽게 할 수 있는 운동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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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skelsa does hers with weights. Do you?


DOGPOUND(@dogpound)님의 공유 게시물님,


1. 바닥이나 트레이닝 벤치 위에 네발 자세로 몸을 구부려주세요.


2. 왼쪽 다리를 뒤로 쭉 뻗은 후 왼쪽, 오른쪽으로 왔다 갔다 합니다.


3. 이것을 몇차례 반복해주고 오른쪽 다리도 같은 방법으로 해줍니다.


'백킥' 운동만 따라 해도 힙업을 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허벅지와 허리, 몸통을 조이는 효과도 나타난다고 합니다. 집에서도 쉽게 할 수 있기 때문에 바쁜 사람에게도 딱이죠.


백킥 운동으로 빅시 엔젤과 같은 뒷태 미인을 목표로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