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유튜브 TVCHOSUN] 물만 잘 마셔도 내장지방이 빠진다! 물 마시는 습관으로 내장지방 빼는 333 수칙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하루 3컵 이상 물만 잘 마셔도 내장지방을 뺄 수 있다고 합니다. 여기서 중요한 포인트는 물을 마시는 양과 타이밍입니다.

먼저 밥 먹기 30분 전에 물 500ml를 마시면 됩니다.

영국에서 비만 성인 84명을 대상으로 하루에 3번, 식사 30분 전에 물 500ml를 마시게 한 결과 물을 마시지 않은 그룹보다 체중 4.5kg이나 감소했습니다.

식사 30분 전에 마시는 물은 몸의 신진대사를 끓어 올리고 음식의 소화를 촉진하여 칼로리 소모에 용이한 몸 상태를 만들어 준다고 합니다.

또 다른 방법은 하루 3분 배에 힘을 주는 방법 입니다.

하루 3분 배에 힘을 주는 방법은 먼저 의자에 걸터 앉아 양손으로 의자를 잡은 다음 배에 힘을 준 채로 다리가 평행이 되도록 들어 올립니다.

그 상태에서 숨을 들이마시면서 무릎을 가슴으로 당기고 숨을 '후~' 내쉬면서 다리를 뻗어주세요.

배에 힘을 주며 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허리가 좋지 않거나 익숙하지 않으신 분들은 등을 의자에 기대서 하다가 점점 등을 떼면서 강도를 높여 주면 더 효과적이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