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유튜브 딩고 트래블 / dingo travel] 싱가포르 맛집을 모아봤습니다. 완전 현지인들만 가는 푸드코트부터 안 먹으면 섭섭한 칠리크랩까지!

1. 올드에어포트로드 푸드센터

진짜 현지인들이 찾는 로컬 푸드코드입니다. 물가 비싼 싱가포르에서 한 줄기 빛 같은 곳이었습니다.

다양한 음식을 저렴하게 즐길 수 있고요. 진짜 다 맛있습니다. 저렴한 가격의 고퀄 현지음식입니다.

배낭여행자라면 두 번 방문도 강추입니다.

2. 노사인보드 씨푸드

싱가포르 칠리크랩을 맛 보러온 넓은 식당입니다. 비싼 가격에 한참을 고민하고 주문했지만, 싱가포르까지 왔으니 안 먹어볼 수 없는 칠!리!크!랩!

통통한 게살에 불 맛나는 해물 볶음면과 게딱지에 비벼먹는 볶음밥도 꿀맛입니다. 손이 지저분해져도 포기할 수 없는 핵꿀맛!

3. 플레임

실로소비치를 보며 저렴하게 스테이크를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비주얼도 맛도 정말 끝내줍니다.

4. 셀피커피

알록달록 이쁜 하지레인 거리를 걷다 보면 나오는 셀피커피입니다. 매장에 있는 폰으로 셀카를 찍은 다음 기다리면 내 사진이 커피 위에 딱 나옵니다.

5. 송파바쿠테

싱가포르 현지인들의 보양식 바쿠테입니다. 갈비찜같은 느낌입니다.

진짜 맛있는 족발덮밥과 빠지면 섭섭한 야채요리까지 든든한 몸보신 타임입니다. 갈비육수가 무료 리필입니다.

6. 야쿤 카야토스트

관광객도 현지인도 많이 찾는 맛집입니다. 카야토스트+수란+밀크티 세트는 정말 환상적인 맛입니다.

바삭한 토스트+카야잼+버터가 켜켜이 쌓여 정말 이렇게 맛있을 수가 없습니다. 토스트를 수란에 찍어 먹어도 정말 꿀맛 보장합니다.

7. 126 딤섬 웡다오시

외국인 한 명 없던 로컬 24시 딤섬 맛집입니다. 슈마이, 허가우, 새우국수 그리고 후식은 에그타르트까지!

또 먹고 싶은 진짜진짜 맛있는 맛집입니다.

8. 멜로워 커피

앉을 자리가 없을 정도로 인기가 많던 카페입니다.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인 스윗레인커피입니다.

솜사탕이 녹으면서 비처럼 내립니다. 어떻게 이런 귀여운 생각을 했을까요?

9. 래플스호텔 롱바

싱가포르에서 원조 슬링 칵테일을 맛보았습니다. 달달하니 맛있는 과일맛 칵테일입니다. 칵테일을 시키면 땅콩 안주는 무료입니다.

가격은 비싸지만 슬링의 나라에 온 만큼 먹어보기를 추천합니다.

10. 차트라무

현지인들이 줄서서 먹길래 들러본 아이스크림가게입니다. 태국산 티로 만든 아이스크핌이라는데 정말정말 맛있습니다.

특히 밀크티와 그린티 반반 섞인 믹스 맛이 최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