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에는 생각보다 즐길 수 있는 곳이 많다고 하는데요. 유튜브 채널 '딩고 트래블'에서 당일치기로 파주에서 할 수 있는 것들을 소개했습니다. 함께 가보실까요?

1. 임진각 평화 누리 공원

수없이 펼쳐진 바람개비가 돌아가는 풍경이 참 아름답습니다.

살포시 폰을 꺼내어 인생 샷을 담아보세요. 연날리기도 하고 사진도 찍고 자연을 느낄 수 있을 것 같네요.

2. 미메시스 아트 뮤지엄

요즘 파주에서 가장 예쁘다는 미메시스 아트 뮤지엄입니다.

멋진 공원 산책로와 건물 구경 후, 내부 관광시 주의할 점이 있는데요. 월, 화는 휴관이라고 합니다. 잘 확인하고 가야겠네요.

3. 지혜의 숲

마치 하나의 예술작품처럼 느껴집니다. 수많은 책 중, 마음에 드는 책을 골라서 마음껏 편하게 읽고 편안함을 느껴보세요.

4. 헤세

깔끔하고 세련된 인테리어가 특징인 북 카페입니다. 자리마다 분위기가 달라, 골라 앉는 재미가 있다고 하네요.

당근 케이크, 부드러운 녹차 롤, 로얄 밀크티는 정말 말을 잇지 못할 정도로 맛있습니다.

5. 헤밀 버거레시피

빈티지한 소품들 구경하느라 시간 가는 줄 모르는 곳인데요. 압도적인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 답니다.

6. 따순기미

들어오자마자 고소한 빵 냄새가 코끝을 간지럽힙니다. 파주에 와서 꼭 먹고 싶었던 수박 식빵, 복숭궁뎅이, 메로니아, 따순고구미까지.

빵은 칼로리가 빵이라고 누군가가 말했던 것 같네요.

7. 근현대사 박물관in 헤이리마을

근현대사 박물관이라 해서 재밌을까 싶었지만, 안에 들어서자마자 빈티지 감성이 가득하다네요. 사진 찍을 배경도 많고, 완전 기대 이상이라고. 무료로 교복 체험까지 가능하답니다.

이번 주말 파주 나들이 어떠세요? ^^

<출처:유튜브=딩고 트래블/dingo trav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