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는 정말 멋지고 감탄할만한 호텔들이 있는데요, 유튜브 '이슈스틱뉴스'에서 천국처럼 경이로운 호텔 9곳을 소개했습니다.

1. 싱가포르  마리나 베이 샌즈

이 호텔에는 올림픽 수영장 3배에 달하는, 55층의 높이에 있는 수영장 중에서 가장 큰 규모의 인피니티 풀이 있다고 하네요.

2. 스페인 마르케스 데 리스칼

현대미술 전시장에서 봤을 것만 같은 미적인 외곽 모양을 갖춘 호텔로, 티타늄을 이용한 독특한 모양으로 유명한 호텔입니다.

3. 암스테르담 크레인 호텔 파랄다

50미터 높이의 크레인을 호화로운 호텔로 개조해, 트레인 꼭대기에서 50미터 아래로 번지점프를 할 수 있죠.

4. 체코 호텔 제스테드

산업과 공상적 요소를 조화시킨 호텔로, UFO를 연상시키는 외형에 파노라마를 볼 수 있는 전망, 워터파크 등 많은 콘텐츠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5. 스위스 츄겐 그랜드 호텔

전용 산악철도 츄겐 익스프레스를 가진 호텔로, 스위트룸에서 바로 스키를 탈 수 있으며 유리 돛에 물이 흘러내리는 느낌을 선사하는 4층 화강암 스파를 즐길 수 있다네요.

6. 중국 선라이즈 캠핀스키 호텔

중국을 떠오르는 태양으로 디자인한 호텔로, 입구는 물고기 입 모양, 측면은 가리비 모양입니다. 외곽은 어둠 속에서 빛을 뿜어내는 LED 전구로 디자인했다고 하네요.

7. 스웨덴 일루미네이티드 아이스 호텔

얼음으로 조각된 호텔로, 방의 온도가 영하라서 순록 침낭에서 잠을 자며 방과 복도에는 얼음조각가들이 만든 작품들을 볼 수 있다네요.

호텔 바에서는 얼음으로 만든 잔에 음료를 먹을 수 있답니다.

8. 핀란드 호텔 칵슬라우타넨

이글루에 누워 투명 유리창으로 북극광을 볼 수 있는 호텔로, 이글루 뿐만 아니라 통나무집과 이글루를 혼합한 객실도 있으며 보온 유리를 통해 멋진 전망을 감상할 수 있다고 하네요.

9. 태국 키말라 푸켓

손님들이 완전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각 건물들은 이 지역의 역사, 풍습에서 영감을 받아 독특한 모양을 하고 있으며, 식사부터 바까지 잘 갖춰져 있어 인기 만점의 호텔입니다.

(출처 : 유튜브 = 이슈스틱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