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은 보통 자신이 좋아하는 사람의 관심을 받고 싶어하는데요. 유튜브 '흥신흥왕'에서 여자들이 관심을 끌기 위해 하는 행동들을 소개했습니다.

1. 하얀 거짓말

남자와 여자 모두 살면서 약간의 하얀 거짓말을 합니다.

사람마다 거짓말의 이유는 다르겠지만, 상대의 생각을 특정 방향으로 유도하기 위해서 또는 자신의 삶이 주변인의 기대에 못 미치기 때문이기도 하죠.

특히 여성들은 너무나도 평범한 일상을 조금이라도 가리고자, 자신을 더 특별하게 꾸미는 거짓말을 하는 경우가 많다네요.

2. 셀카 여신

누군들 예뻐지고 싶지 않겠나요? 그래서 사람들은 거울 속 자신의 모습이 영 맘에 안 찬다면, 사진 속에서라도 만족스러운 비주얼을 갖고 싶어 합니다.

여성들은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에 셀카를 올리는데 쓰는 시간이 지나치게 많은데요.

완벽한 앵글을 찾기 위해 다양한 각도에서 실험 샷을 찍습니다. SNS에 더 자주 올릴수록, 사람들이 더 자주 그녀를 생각하게 될 거니까요.

3. 나는 너무 "뚱뚱해, 못생겼어"

여자친구가 "나 요즘 살찐 것 같지 않아?"라고 물어볼 때 남자친구는 손에 땀이 나고 뭐라 답할지 몰라 어버버한 적 있을 것 같은데요.

만약 "응, 좀 찐 것 같네"라고 하면 "내가 그리 뚱뚱해?"라는 가시 박힌 말이 되돌아 올 수 있습니다.

하지만 "똑같아" 라고 해도 문제가 될 수 있죠. 자신에게 관심이 부족하다고 실망할 수도 있거든요. 아니면 빈말을 하는 거 아니냐고 되물을 수도 있습니다.

이 질문은 여성들이, 특히 남성의 관심을 끌기 위해 하는 외모에 대한 질문이라고 하네요.

<출처: 유튜브=흥신흥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