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자라면 좋은 남자, 착한 남자를 만나야 하겠죠. 하지만 그보다 먼저 최악은 피해야겠죠?

남편감으로 피해야 할 배우자 관상이 있다는데요. 최악 TOP5를 정리했답니다.

# 눈꼬리 - 메마른 간문에 잡티가 많으면 “상처상”의 표본

첫째는 관상법에서 배우자의 안부를 묻는 자리, 눈꼬리와 그 옆자리 간문을 봐야합니다.

지나치게 깊이 패인 눈꼬리는 아내의 건강을 우려하며, 거기에다 옆자리 간문이 메마른 꼴이면 처나 애인을 가릴 것도 없이 이성운 자체가 없는 얼굴이라고 합니다.

메마른 간문에다 상처자국이나 세로금 주름살 등 갖가지 잡티가 어지럽게 자리한 경우 “상처상”의 표본으로 손꼽힙니다.

# 산근 – 콧부리와 맞닿은 산근이 음푹 꺼졌으면 40대 초반의 불운

둘째는 미간과 콧줄기가 맞닿은 콧뿌리 산근을 봐야합니다.

산근이 지나치게 음푹 꺼진 꼴은 40대 이전에 이룩했던 모든 것 즉, 명예와 재물, 자신의 건강과 가족들까지 소유하며 누렸던 그 모든 것을 이후의 인생으로 이어가기가 어렵습니다.

이와 같은 산근에다 콧뿌리 측면에 한 알의 흑점이 박힌 꼴은 사별을 부추기는 상징이라고 했습니다.

# 콧방울 – 콧잔등에 비해 빈약하면 돈복, 처복 모두 박복

셋째는 콧방울을 봐야합니다. 콧잔등은 높고 시원스럽게 뻗어난데 비해 콧방울이 빈약한 꼴. 이 타입 역시 미련을 두지 말아야 합니다.

돈복, 처복을 다 같이 타고 나지 못했던 박복한 상중의 하나이기 때문입니다.

# 입 – 입술이 지나치게 얇으면 사랑에 인색하고 기교도 부족

넷째는 입 모양을 봐야합니다. 입 모양은 찢어진 듯 큰 편인데 비해 지나치게 얇은 입술. 이 역시 더 쳐다볼 것도 없습니다.

무엇보다 뜨거운 애정을 전달하고 교환할 자리가 없습니다. 다시 말해 키스할 입술이 없다는 뜻입니다.

고로 사랑의 기교에 무딜뿐더러 사랑에 인색한 사내입니다.

# 수염 – 홀쭉한 볼에 무성한 털은 말년 가난과 고독의 상징

다섯째는 수염을 주목해야 합니다. 홀쭉한 볼에 무성한 털은 50대 이후 가난과 고독의 상징입니다.

관상법에서 볼은 집안의 창고이자 애정의 보금자리입니다. 볼에 털이 무성한 꼴은 창고에 풀이 무성한 꼴에 비유합니다.

폐고라는 뜻입니다. 이 타입 역시 느지막한 나이에 가난과 고독을 벗어나지 못합니다.

(출처 : 유튜브=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