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론은 우리의 발길이 닿지 않는 지역을 공중에서 탐험하고, 촬영까지 할수 있게 해주는 참 이로운 기계입니다.

그러다 보니 예상치 못한 돌발상황이 종종 생깁니다.

1. U.F.O

단골 등장이지만 지금 영상은 다르다는데요. 슬로우를 걸고 자세히 보면 작은 물체가 엄청 빠른 속도로 드론 밑을 지나가는 것을 볼수 있답니다.

U.F.O 기관에 보낸 결과 이 물체는 무려 2km 거리를 1초도 되지 않은 순간에 비행해 지나갔다고 합니다.

2. 캐넉 체이스

캐넉 체이스는 오래 전부터 이상한 소녀의 형상이 종종 발견되기로 소문이 나있던 산속 마을이랍니다.

2016년 한 남성이 캐넉 체이스 상공을 드론으로 촬영하던 중 이상한 물체를 하나 발견하고 유튜브에 올렸다는데요.

3. 의로운 농부

미국 콜로라도주에 위치한 대규모 농장에 갑자기 날벼락이 떨어져 불이 난 상황인데 한 트랙이 그 옆을 방화선을 사용하며 주변의 풀들을 재빨리 깍고 있습니다.

"방화선"이란 산불이 났을때 소방관들이 불이 난 곳 주변을 먼저 재빨리 파괴시켜 불이 번지는 것을 최소화 하는 소방전략이라네요.

4. 도서관 귀신

도서관 가로등 아래 시꺼먼 물체가 나타나고 사라집니다.

5. 새스콰치

키 2~3m에 사람 형상을 하고 있다는데요. 미국 북서부 산지에서 종종 출몰하는 미스테리생명체랍니다.

2012년 5월 한 남성이 새스콰치가 찍혔다고 주장하는 이 드론영상을 인터넷에 올렸다는데요.

6. 침입자

이번 영상은 2016년 골든 아워 라는 아이디의 남성이 인터넷에 공개해 큰 화제를 모았다는데요.

이 남성은 자신이 살고 있는 마을의 주변 풍경을 드론에 담던 중, 이곳 주민이 아닌 이상한 사람을 옥수수밭에서 발견했답니다.

7.위험한 드론

공항근처에선 절대 날리지 맙시다. 드론이 비행기 날개 끝을 부러뜨렸네요

(출처 : 유튜브 = 짤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