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혹하기 쉬운 혈액형이 정말 따로 있는 것일까요?

<4위 AB형 남자 [난이도] 아주 쉬움>

A형의 섬세함과 B형의 상남자 기질을 함께 가지고 있는 AB형 남자들은 눈에 콩깍지가 가장 잘 씌워지는 혈액형이랍니다.

때문에 남자가 아깝다는 소리도 심심치 않게 듣는다고 합니다.

<3위 B형 남자 [난이도] 조금 쉬움>

말을 빙빙 돌려하는 것을 싫어하고 좋고 싫음도 분명한 B형 남자들은 여자를 볼 때 얼굴만 보거나 성격만 보거나 무조건 둘중 하나만 본다고 합니다.

둘 중 하나만 맘에 들면 무조건 절세미녀... 평생 그 여자만 본다고 하네요. 얼굴이든 성격이든 한가지만 맘에 들면 되므로 유혹이 그렇게 어렵지는 않다고 합니다.

<2위 A형 남자 [난이도] 조금 어려움>

머리가 좋은 사람들이 많고 남에게 피해 주기를 싫어하는 A형 남자는 꼬시기 쉬운 AB형 남자의 반대로 자신들은 눈이 안높다고 하는데 사실 높답니다.

예쁜 여자를 아주 좋아하며 여자를 볼 때 얼굴과 성격 두가지를 다 본다네요. 웬만한 여자가 아니라면 A형 남자의 마음을 사로 잡기는 쉽지 않다고 합니다.

<1위 O형 남자 [난이도] 극악>

리더쉽이 있고 유머감도 뛰어난 O형 남자는 일단 자신의 혈액형 부심이 아주 높답니다.

많은 남자들이 자신이 평균 이상은 된다고 생각하며 여자를 볼 때 얼굴과 성격은 기본이고 거기에 몸매까지 본다고 합니다.

외모가 별로다 싶으면 눈길 조차 안주는게 특징이라고 하네요.

<4위 B형 여자 [난이도] 아주 쉬움>

낯가림이 없어 붙임성과 사교성이 좋은 B형 여자는 비호감만 아니면 일단 사귀고 보는 남자들에겐 고맙고 감사한 존재라고 하네요.

그렇다고 '천사다!' 라고 생각하고 안심하면 안된다고 합니다. 일종의 면접 기간으로 이걸 넘어서야 진정한 당신의 여자가 되기 때문이랍니다.

<3위 A형 여자 [난이도] 조금 쉬움>

상대를 생각해주는 배려심이 뛰어나고 남성에게 순종적인 A형 여자는 남자의 얼굴이 떨어지는 것은 용서해도 성격이 떨어지는 것은 절대 용서 못한다고 합니다.

남자가 아무리 잘생겨도 성격이 나쁘거나 자신의 마음에 들지 않으면 그걸로 끝난다고 합니다. 성격 좋은 남자는 일단 A형 여자들에게 절반은 먹고 들어간다고 하네요.

<2위 O형 여자 [난이도] 조금 어려움>

외로움을 잘타고 감성이 풍부한 O형 여자는 은근히 눈이 높긴 하지만 정해진 기준이 있어서 그 부분만 잘 맞추면 잘 넘어온다고 하네요.

또한 정이 많고 정에 약해서 마음에 들지 않던 남자도 자신을 오랫동안 좋아해주면 마음을 열어주는 착한 여자가 많다고 합니다.

O형 여자는 10번 찍으면 잘 넘어가는 성격이니 천천히 조심스레 다가가면 유혹할 수 있다고 하네요.

<1위 AB형 여자 [난이도] 극악>

자존심이 세고 개성이 강해 스타일이 좋은, 미인이 많은 AB형 여자는 얼굴값 한다는 소리를 들을 정도로 콧대가 아주 높은 꼬시기가 힘든 혈액형이라고 하네요.

남자를 볼 때 모든 점이 완벽한지 따지며 유일한 약점은 이벤트에 약하다고 합니다. 여자들 중 가장 유혹하기 힘든 혈액형은 AB형 여자라고 하네요.

(출처 : 유튜브=너랑나랑)